○…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스트릿 셀렉샵 웍스아웃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프로다운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한정판 프로다운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다운 사용으로 최상의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며, 후드 부분에 웍스아웃 로고를 더해 한정판의 의미를 더했다. 더불어 웍스아웃은 이번 한정판 프로다운 발매에 앞서 랩퍼 빈지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뉴발란스는 10월 21일 정식 발매에 앞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200벌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 기간 내 웍스아웃과 콜라보 한 한정판 NB 프로다운을 선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머렐, 아웃도어 신발 부문 11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달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아웃도어 신발 부문에서 11년 연속으로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유럽 아웃도어 미디어그룹 EDM의 아웃도어 전문지 ‘컴패스(COMPASS)’에 따르면, 머렐의 2015년 판매액은 6억 9000만 달러(한화 7,806억 원)를 기록, 전 세계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전 세계 신발 판매액 49억 9100만 달러(한화 5조 6463억 원) 중 약 14%를 차지하는 금액이다. 머렐은 미국내 약 12%, 유럽 및 아시아 등지에서는 약 16% 의 시장점유율을 나타냈다.
한편, 머렐은 1981년 미국 유타주에서 ‘No Compromise(타협 불가의 원칙)’ 하에 런칭 된 이래, 초기 신발 기술력이 현재까지 그대로 사용될 정도로 탁월함을 자랑한다.
K2, 현빈과 함께한 ‘고스트’ 다운재킷 CF 스틸컷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12일 배우 현빈과 함께한 ‘고스트(GHOST)’ 다운 재킷 CF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 CF는 항공 컨셉으로 뉴질랜드에 위치한 경비행기 활주로에서 진행되었으며 현빈은 극한 추위를 이겨내야 하는 파일럿의 강인한 모습을 K2 ‘고스트’ 다운 재킷을 통해 완벽히 표현해냈다. 현빈이 입은 ‘고스트’ 다운 재킷은 겉감이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써미움을, 안감에는 보온성을 높여주는 스마트 블랙 안감을 사용해 단열 효과가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한편, K2의 ‘고스트’ CF 영상은 오는 10월 13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