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아티스트 로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나이키 X 로스타 러닝 컬렉션(Nike X Rostarr Running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러닝 크루와 마라톤에서 영감을 받은 로스타의 캘리그래피에서 착안하여 디자인된 것으로, 여럿이 함께 달릴 때 발생하는 에너지와 리듬의 분출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나이키 X 로스타 러닝 컬렉션의 러닝화는 경량성과 역동성 모두를 제공하는 프리 런, 앞뒤 중창에 줌 에어를 삽입하여 뛰어난 반응성과 스피드를 구현하는 에어 줌 페가수스 33, 최상의 쿠셔닝과 유연성을 선사하는 루나글라이드 8, 뛰어난 안정성과 빠른 스피드를 한 번에 제공하는 에어 줌 스트럭처 20 등 총 4종으로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된다.
폴스부띠끄 ,한국·영국서만 선보이는 한정판 ‘익스클루시브 라인’ 출시
○…영국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폴스부띠끄가 21일 우아하고 섬세한 가을 감성의 신상품 ’익스클루시브(exclusiv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한국과 영국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디자인으로, 기존 폴스부띠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한국인 취향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트렌디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베이지·핑크 등 섬세한 컬러가 돋보이는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2030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들과 미니 사이즈로 제작됐다. 또한 투 웨이 연출이 가능해 스타일에 따라 토트백 또는 숄더백 형태로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폴스부띠끄가 제안하는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21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애,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속 우아한 오피스룩 ‘기대’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수애 주연 KBS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의 새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전속모델이자 드라마 속 주인공 수애의 의상을 지원하는데, 극중 스튜어디스로 일하는 독신 여성의 역할을 맡은 수애를 통해 직장여성의 세련된 오피스룩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모델과 브랜드의 연결고리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매출 증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