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캐나다구스’가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2016’을 오는 4일 오전 10시에 출시한다.
이번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2016’은 전작 및 기존 캐나다구스 아우터웨어와 달리, 새로운 디자인으로 한국에서 직접 기획하여 오랜 기간 준비한 끝에 탄생했다. 캐나다구스의 자랑인 영하 2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보온성은 물론이며, 아시아인들의 체형에 맞는 ‘퓨전 핏’으로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하는 이 제품은 남성용 ‘매키너 파카’, 여성용 ‘로즈데일 자켓’까지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한편, 캐나다구스는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2016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일 화보, 디자인 스케치를 공개했으며, 제품 구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매장에서 가능하다.
어떠한 기후에도 완벽한 러닝,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 쉴드’ 출시
○…나이키가 3일 루나에픽 플라이니트의 모든 장점은 유지한 채, 어떤 기후 조건에서도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발수성과 접지력까지 갖춘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 쉴드(NIKE LUNAREPIC FLYKNIT SHIELD)를 출시한다.
새로운 루나에픽 플라이니트 쉴드는 계절에 따라 변하는 기후 조건을 쉽게 극복할 수 있는 완벽한 러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갑피를 발수 코팅된 TPU 원사와 발수성을 갖춘 이너 부티로 적용해, 춥고 습한 겨울철에도 발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마찰 저항을 개선하기 위해 중창의 겉 표면에 레이저 컷팅을 넓게 배치하여 발수성과 함께 접지력까지 극대화했다.
르까프, 이서진 트레이닝 웨어 세트 2종 출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날씨가 급격히 찾아오면서 실내에서 운동하는 인도어 스포츠족을 위한 이서진 트레이닝 웨어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후디 트레이닝 웨어는 폴리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편안하며, 운동 후 땀이 식으며 체온이 낮아지는 것을 막기 위해 탈부착 할 수 있는 후드를 적용하여 체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지퍼로 포인트를 준 슬림핏의 트레이닝 웨어 세트는 네오플랜 소재와 멜란지 스판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은 물론, 실루엣까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이서진 트레이닝 웨어 세트는 실내 운동시 활동성을 고려해 착용감과 신축성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