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코리아가 오는 11일, 한국 눈의 날을 맞아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을 진행하고 캠페인을 통해 모금되는 기부금을 한국실명예방재단에 기부하기로 협약했다고 3일 밝혔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록시땅 매장에서 'EYE LOVE L’OCCITANE' 엠블럼이 부착된 시어 버터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 제품 1개당 1,0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시스템이다. 록시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금액과 록시땅 글로벌 재단으로부터 지원받은 금액을 더 해 앞으로 1년간 총 3회에 걸쳐 약 5,000만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록시땅 글로벌 재단의 시각장애인을 위한 글로벌 프로그램인 ‘UNION FOR VISION’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회 공헌활동으로, 한국과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국, 독일 등 유럽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록시땅 그룹의 시각장애인 글로벌 후원 프로그램이다.
존슨즈, 직구 열풍의 주인공 ‘베이비 수딩 바포 바스’ 국내 공식 출시
○…120년 베이비 & 키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가 엄마들 사이에서 해외 직구 열풍을 일으킨 ‘베이비 수딩 바포 바스’를 오는 10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존슨즈 ‘베이비 수딩 바포 바스’는 국내 출시 전부터 온라인 직구를 통해 먼저 사용해온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멘솔 향이 코를 시원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일명 ‘감기바스’라고 불리며 유명해졌다. 이에 아이들의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나 겨울 시즌에는 일부 직구 사이트에서 품절 대란을 빚기도 했다. 이 제품은 아로마 테라피 효과로 유명한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멘솔 성분을 함유해 감기로 예민해진 아이의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저자극 성분으로 아기들에게도 안심이다.
존슨즈 ‘베이비 수딩 바포 바스’는 오는 10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세타필, 이마트 창립 23주년 기념 릴레이 통큰 할인 동참!
○…저자극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이 이마트 창립 23주년 기념 릴레이 할인 행사에 동참, 전국 이마트에서 할인에 추가 증정까지 더한 특별 실속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세타필은 이번 행사를 맞아 다가오는 겨울철 보습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 제품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2종으로 구성된 실속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지는 동시에 자연 상태의 피부 천연 보호 장벽의 기능을 튼튼하게 해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 향료를 배제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타필의 제품들은 약 70년 동안 전 세계인의 피부 건강을 연구해온 세타필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저자극 수분 보습제로, 건조하거나 민감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