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인삼열매가 한 병에 쏙∼ “중장년층 면역력 증진에 도움”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돌파했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이다. 명작수는 홍삼과 인삼 열매가 함유된 홍삼 앰풀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 2024-02-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돌파했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이다. 명작수는 홍삼과 인삼 열매가 함유된 홍삼 앰풀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마른 사람이 살 안 찌는 이유는 무엇인가?” 이 근본적인 문제 개선에 집중한 단백질 흡수 강화 패키지 ‘건강 체중 프로그램’에 주목하자. 발효 전문 기업 푸른친구들이 나이 들어 쭉쭉 빠지는 살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을 위해 준비한 맞춤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특허받은 저분자 발…
노년기에 접어들면 큰 병이 없는데도 살이 절로 빠진다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이런 경우 보통 몸에 힘도 같이 빠진다. 손힘이 약해져서 손에 쥐는 물건을 자주 놓친다든지 다리에 힘이 풀려 곧잘 넘어지기도 한다. 단순히 체중이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근육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생겨나는 일들이…
한미약품그룹(한미그룹)과 OCI그룹 통합에 반발해 한미그룹 창업주 아들인 임종윤·종훈 형제가 제기한 신주발행금지가처분신청 첫 심문이 21일 수원지방법원(제31민사부, 재판장 조병구)에서 진행됐다. 임종윤·종훈 한미약품 사장은 한미사이언스가 OCI홀딩스에 2400억 원 규모 신주를 발행…
2월 21일, 서울 송파구 오금동 에스넷 S2F 센터에서 ‘2024 에스넷 클라우드 로드맵’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에스넷그룹은 99년 설립된 ICT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20년 10월 인성정보와 합병해 클라우드 및 AI 분야의 국내 주요 사업자로 성장했다. 기자간담회는 에스…
통신구와 열 수송관, 도시가스 배관 등 사회 핵심 인프라를 이루는 지하시설물의 노후화로 각종 사건사고가 이어지고 있다. 매설 후 20~30년이 경과한 지하시설물은 땅속에 묻혀 있는 데다가 형태도 다양한 탓에 정확한 점검이 어려웠다. 하지만 최근 지하시설물의 정확한 위치 파악을 돕는 여…
삼성전자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4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도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거나 강화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AI(인공지능)를 활용한 검색, 카메라 기능이죠. 그 외에 또 하나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블루투스 오라캐스트 브로드캐스트 오디오(Blu…
현지 시간으로 2월 19일, 미국의 주요 반도체 생산 기업인 글로벌 파운드리가 ‘반도체 및 과학법’에 따라 15억 달러(약 2조 71억 원대)의 직접 자금을 지원받게 됐다. 글로벌 파운드리는 대만 TSMC, 한국 삼성전자, 대만 UMC에 이어 네 번째로 큰 반도체 위탁 생산 기업으로,…
국내 기업들이 ‘한국증시저평가(코리아 디스카운트)’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정부 방침에 발맞춰 주주환원 정책을 강화하고 있다. 정부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발표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선제적으로 배당 확대, 자사주 소각 등을 추진하고 있는 것이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은…
유한양행은 알레르기 치료제 ‘YH35324’의 임상 1a상 전체 결과가 SCI급 국제학술지인 ‘국제면역약리학회지(International Immunopharmacology)에 게재됐다고 21일 밝혔다. YH35324는 항면역글로불린E(Anti-IgE)계열 Fc 융합단백질 신약 후보…
생성형 인공지능(AI) 최대 수혜주 엔비디아의 실적 발표를 앞두고 1200달러의 목표가가 등장했다고 미국의 경제 포털 ‘야후 파이낸스’가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루프 캐피털의 아난다 바루아 분석가는 이날 엔비디아에 매수 등급을 그대로 유지하며 목표가를 1200달러로 상향한다고…
햄이나 소시지 등 가공육에는 발색제로 아질산나트륨이 첨가된다. 최근 보건복지부가 ‘자살위해물건’으로 아질산나트륨을 지정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첨가물로 사용하는 경우 양이 매우 적어 안전성을 우려하지 않아도 된다고 강조했다. 식약처에 따르면 아질산나트륨은 …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뚫렸다. 공동인증서가 비정상 발급됐고 부정 사용된 일부 정황이 포착돼 당국이 수사에 나섰다. 구체적인 사건 경위에 현재 수사당국의 조사가 진행 중이지만, 실물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촬영본 인증 등 공동인증서의 비대면 발급 절차에 허점이 있을 가능…
지난해 12월 삼성전자가 갤럭시 원 UI 업데이트에서 패스키 지원을 추가하며 해당 기술이 주목받은 바 있다. 패스키는 비밀번호를 대체하는 차세대 인증 수단이다. 비밀번호가 많은 보안 사고의 원인이 되자, 이를 대체할 수단을 마련하기 위해 정보통신 업계와 관련 단체들이 머리를 맞댄 결과…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최근 고형암을 대상으로 한 세포치료제를 허가하면서 주목받고 있다.21일 한국바이오협회 바이오경제연구센터 이슈 브리핑에 따르면, FDA는 절제 불가능 또는 전이성 흑색종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아이오반스 바이오테라퓨틱스의 세포치료제 ‘암타그비’(Amtagvi)를…
질병관리청(청장 지영미)과 국립보건연구원(원장 박현영)이 “안정시 심박수가 높으면 당뇨 위험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를 전문 학술지에 발표했다. 안정시 심박수(Resting Heart Rate)는 충분한 휴식을 취한 상태에서 1분간 뛰는 심장 박동 수로, 성인의 정상 심박수는 약 6…
방송통신위원회가 통신비 경감을 목적으로 가입 유형에 따라 보조금을 다르게 지급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해당 방안에는 이용자의 전환비용을 고려할 수 있는 규정이 신설돼, 상대적으로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하는 번호이동에 지원금을 더 많이 지급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겠다는 뜻으로 읽힌다. 방…
미국 정부가 러시아의 우주 무기 개발 시험을 자제하도록 설득하고 있다고 미 폴리티코(POLITICO)가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마이크 터너 미 하원 정보위원장의 정보 공개 촉구가 있기 전까지 미국의 고위 정보 당국자와 정부 당국자들이 중국 및 인도의 중재를 통해 몇 주 동안 …
뇌에 컴퓨터 칩을 이식한 환자가 생각만으로 컴퓨터 스크린에서 마우스를 조작할 수 있게 됐다고 뇌신경과학 스타트업 뉴럴링크 설립자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밝혔다. 20일(현지시간) 미 경제매체 CNBC 등에 따르면 머스크는 전날 밤 소셜미디어 엑스(X, 옛 트위터)…
65세 될 때까지 운동이라고 해 봤자 아이 업고 키운 게 전부였다. “살이 많이 쪘다”는 남편과 딸의 말에 자극받아 난생처음 헬스장에 등록했다. 운동과는 거리가 한참 멀었던 그가 각종 운동을 섭렵한 지 어느덧 30년이 다 돼 간다. 92세 일본 최고령 헬스 트레이너 다키미카 할머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