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과 사단법인 푸른아우성(대표:구성애)이 결연, 성교육 지원과 성폭력 예방이라는 공동의 목표로 지난 2003년부터 매년 펼치고 있는 ‘몸사랑 캠페인’은 각종 성(性)관련 범죄, 미성년 낙태 등 성에 대한 무지(無知)와 잘못된 성(性)가치관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여성들의 소중한 몸을 보호하고 사랑하자는 취지의 공익사업이다.
현대약품과 푸른아우성은 그동안 1020 ACADEMY, 성교육자료 개발 및 배포, 엄마와 함께 듣는 아우성 등의 성교육 지원사업은 물론 안전한 귀가길 캠페인, 응급 콜센터 아우성119, 몸사랑센터 운영 등의 성폭력예방 및 치유사업을 함께 펼쳐왔다.
특히, 재미있고 솔직한 성교육 강의로 유명한 구성애 씨가 직접 강사로 나서는 1020 ACADEMY는 지난 2005년부터 개최, 학생들은 물론 교사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얻은바 있다. 올해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구성애 씨의 성교육 강연과 함께 '안전귀가길 캠페인'(호신용 호루라기 무료 제공)도 병행해 진행될 예정.
현대약품과 푸른아우성은 "몸사랑 캠페인을 더욱더 발전시켜 올바른 성문화를 정착시키고 건강한 성, 행복한 성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밝고 건강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성애 씨의 솔직담백한 성교육 강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5월 25일(금)까지 현대약품 홈페이지(www.hyundaipharm.co.kr) 내의 ‘제3회 1020 아카데미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 참여하면 된다.
<동아닷컴>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