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와 등을 훤히 드러내는 탑 드레스가 여성들이 가장 입고 싶어하는 디자인으로 꼽히면서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신경써야 할 고민거리가 하나 더 늘게 되었다. 가장 예쁜 모습으로 기억되고 싶은 결혼식날, 실루엣이 그대로 드러나는 과감한 탑 드레스를 입기 위해 급격한 다이어트에 돌입하기도 한다.
날씬한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어깨선이 드러나는 옷을 입을 때 의외로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게 되는 것은 가슴옆 쪽 겨드랑이 앞으로 밀려나온 불룩한 살이다. 이러한 겨드랑이살은 옷맵시가 한층 줄어들고 어깨가 넓어보이게 해 꽤 신경쓰이는 부위로, 근육이 거의 없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지방축적이 잘 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체중의 변화와는 별 상관이 없다.
따라서 겨드랑이살은 꾸준한 살빼기 운동이나 식이조절로도 잘 해결되지 않아 교정 시술을 받는 것이 권장되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정영춘 원장은 “기존의 지방흡입 방식이 번거롭고 부담스러워 시술을 꺼리거나, 주사요법 등으로 별 효과를 느끼지 못했다면 ‘리포라이트(LIPOLIGHT)’로 만족스런 결과를 예측해 볼 수 있다.”고 한다.
리포라이트(LIPOLIGHT)는 0.3mm 정도로 매우 가는 굵기의 레이저 광섬유를 둘러싼 1mm 가량의 미세한 바늘을 체내에 삽입한 후 레이저를 조사하여 지방을 직접 녹이는 시술이다.
짧은 시간에 높은 출력의 레이저를 발사하여 주위 조직의 열손상을 줄이고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데, 파괴된 지방은 체내로 흡수되었다가 땀, 소변 등에 의해 체외로 자연스럽게 배출된다.
국소마취로 진행되므로 매우 안전하며, 미세한 바늘을 이용한 시술이기에 출혈이 없고 통증이나 멍, 부기 또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30분 이내에 시술을 마치고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며, 시술후 흔적이나 흉터가 생기지 않는다. 또한 시술시에 진피의 콜라겐에 영향을 주어 피부가 늘어지는 일 없이 탄력이 생긴다.
대량의 지방을 한번에 제거하는 것은 아니지만 겨드랑이와 같이 잘 제거되지 않는 국소부위의 군살을 교정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시술하기에 민감한 볼살, 턱살과 같은 얼굴 지방을 제거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효과는 시술 후 1~2주 정도 지나면 눈에 띄게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서서히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지방세포 자체가 줄어드는 것이므로 단식 등의 급격한 다이어트로 초래되는 요요현상의 걱정없이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도움말: 성형외과 전문의, 現 허쉬성형외과 원장 정영춘
www.hershe9.co.kr / 02-511-3911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