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악화 속 신(新)풍속도, 내 여자를 위한 여성용품이 잘 팔리는 이유

  • 입력 2008년 12월 5일 10시 02분


경기불황이 장기화 될 조짐을 보이자 현재의 트렌드를 가장 민감하게 보여주는 TV 광고들이 일제히 스타마케팅에서 가족 마케팅으로 전략을 바꾸고 있다.

이는 불안한 심리를 가족의 소박한 일상에서 위안을 찾으려는 데서 비롯된 것으로 TV 광고 뿐 아니라, 드라마, 연예예능 프로그램 등에서도 가족 코드를 이용해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얼마 전 한 조사기관의 발표에 따르면, 경기가 안 좋을수록 잘 팔리는 제품은 집에서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소주와 피임기구, 그리고 성인용품이라고 한다.

◇어려운 시기 챙길 건 내 아내와 내 여친 뿐~

주머니 속사정이 좋을 때는 회사 동료들과 친구들과 밖에서 회식을 자주 했지만, 경기가 안 좋다보니 사랑하는 아내 또는 연인과 함께 집에서 조촐하게 술을 마시는 서민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또한 경기상황으로 인해 자녀계획을 미루기 위해 피임기구의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대신 아내와 여자친구의 몸을 아껴줄 수 있는 여성전용제품 등의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경기가 안 좋을수록 믿고 챙길 수 있는 건 내 가족, 내 아내, 내 여자친구뿐이라는 심리가 강화되면서 자신의 여자를 지켜줄 전용 제품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는 것.

특히 시크릿 존 케어 제품의 판매량이 급격하게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산부인과와 비뇨기과 전문의가 공동 개발한 페미라이드란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페미라이드는 시크릿 존 전문 관리 제품으로, 이는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할 뿐 아니라 인체에 무해한 8가지 천연성분으로 제조되어 민감한 피부를 섬세하게 가꾸어 준다.

여성의 시크릿 존은 항상 약산성 농도를 유지해 청결상태를 유지해야 질염을 예방할 수 있고 성관계 시 성교통도 줄여줄 수 있다. 시크릿 존 전문 관리 제품인 페미라이드는 클렌저와 에센스 2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간편하게 집에서도 시크릿 존 관리를 도와준다.

페미라이드 1단계는 질과 외음부의 청결한 위생 상태를 위한 세정액이며, 2단계는 수분 에센스로 천연 성분이 함유된 무색, 무자극성의 수용성 제품이라 질의 적정 산도(Ph 3.5~4.0)를 유지해준다. 또 자정작용과 보습, 냄새제거를 도와주고 시크릿존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한편 페미라이드는 스프레이 타입의 질 전용 에센스를 12월 들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기존의 젤 타입 제품과는 달리 시원한 향과 느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페미라이드 홈페이지(www.femiride.com)에서는 12월 한 달 동안 세트제품이나 비비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샤워연수기, 토드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는 페미라이드 홈페이지나 인터넷 쇼핑몰 G마켓, 옥션, 디앤샵을 통해 가능하다. (02-3444-1175)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