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9일 경기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제15회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연다.
오뚜기가 주최하고 하이마트, 유한킴벌리, 해태음료, 네비온이 협찬하는 이 행사는 15년째 이어 온 국내 최대의 요리축제 중 하나. 가족 모두가 요리를 통해 즐거움을 나누고 가정의 화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만든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요리 경연뿐 아니라 어린이들도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카레를 이용한 요리교실, 다문화가정을 위한 요리교실도 마련된다. 심사를 통해 오뚜기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 교환권이, 각 부문 수상가족에게는 가스오븐레인지, 원적외선레인지, 전기밥솥 등 상품이 제공된다. 참가자 전원에겐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한편 심사가 이뤄지는 동안 가족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희망의 케이크 만들기, 가족사진 촬영, 각종 공연 등을 통해 가족이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출전 종목을 한식, 양식, 중식으로 나눠 신청할 수 있으며 3인 가족 기준으로 예선을 거친 150명의 가족이 출전하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21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나 백화점 및 대형 할인점에 비치된 신청서에 요리주제 등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