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 팬들의 마음 뿐 아니라 언니, 오빠 팬까지 세대를 아우르며 국민여동생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걸그룹은 인터넷에서 하루에도 몇 건씩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설특집에서는 걸그룹의 인기를 한 번 더 실감나게 해주고 있다.
걸그룹의 인기는 최근 성형외과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눈성형 전문의 차지훈 원장은 “요즘 병원을 찾는 고객들 중 상당수가 어느 어느 걸그룹의 누구 눈처럼 해달라고 합니다. 사진까지 들고 오시는 분들도 있을 만큼 걸그룹의 인기가 많은데, 인기 있는 걸그룹 멤버들의 눈을 살펴보면 몽고주름 없이 눈이 시원하게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몽고주름이 있으면 아무래도 눈매가 답답하고 또렷한 인상을 주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이때 몽고주름을 없애주면 뚜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V라인 앞트임으로 흉 없이 자연스럽게! 몽고주름이 있으면 눈매가 또렷하지 못하고 심한 경우 눈앞머리의 끝점이 아래로 내려가 보여 눈매가 사나워 보인다. 때로는 미간이 넓어 보이게도 한다. 이렇게 몽고주름은 인상에 여러모로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몽고주름을 없애주는 앞트임 수술을 하게 된다.
앞트임은 쌍꺼풀수술만큼 흔하게 행해지는 수술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다 똑같은 앞트임이 아니며, 수술 방법 또한 천차만별이다. 요즘 걸그룹처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V라인 앞트임은 기존 앞트임의 가장 큰 문제였던 흉 문제를 해결한 신개념 수술방법이다.
V라인 앞트임은 수술 후 흉을 안쪽으로 숨겨 흉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한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마치 수술 받지 않은 타고난 눈처럼 자연스러워지기에 V라인 앞트임을 많이 찾는다. 그뿐 아니라 눈 사이 간격이 먼 경우, 반대로 눈사이가 가까운 경우 모두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평소 답답한 눈매와 작은 눈으로 고민이었다면, 흉 때문에 앞트임을 망설이고 있다면 V라인 앞트임으로 걸그룹처럼 똘망똘망한 또렷한 눈매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물론 앞트임을 잘못하게 되면 흉이 생기고 부담스러운 인상이 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