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메디비뇨기과 네트워크(강남, 분당, 부천, 대전, 대구, 부산)는 남성 수술에 특화된 네트워크 병원으로, 국내 남성수술 분야를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2000년 복합음경귀두확대술에 대한 국내외 첫 발표 이후 2003년 국내외 첫 최소절개 복합음경귀두확대술 시행 및 발표라는 임상적으로 앞서가는 성과를 거뒀다. 또 2005년 음경재건술 발표, 2007년 미국비뇨기과학회에서 저장진피를 이용한 최소절개복합술 발표, 2009년과 2010년에 걸쳐 국제학회에 ‘신개념 함몰음경 교정술’ 등을 보고했다.
# 회복 빠른 최소절개 기술 적용해 큰 호응 마노메디비뇨기과는 이처럼 발기강화술 발표와 심한 조루증 환자에 대한 신개념 치료 등 음경의 모양적 성형(음경확대, 귀두확대, 길이연장)은 물론 기능적 교정(조루, 발기부전)을 동시에 해결 가능한 신개념 ‘1석5조 복합수술’로 앞서 가고 있다. 의료진에 따르면 상처 회복이 빠르고 부작용이 적은 첨단 최소절개 기술을 적용하기 때문에 당일 하루 방문으로 시술이 가능해서, 국내는 물론 해외 환자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보건복지부에 의해 해외환자 유치 의료기관으로 최근 선정된 바 있다.
# 퀵 음경성형센터 개설, 시술 후 일상복귀 이곳은 현재까지 남성수술 관련 국내외 학회 발표가 40여 차례를 넘을 정도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고 있으며 항상 연구하는 병원으로 유명하다. 수술 후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단계적인 조치를 통해 수술 후 사후관리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도 이루어지고 있다.
마노메디비뇨기과에서는 첨단 멀티상담시스템을 도입해서 수술 전 정확한 수술상담을 할 수 있으며, 수술 목적에 맞는 최적화된 시술결과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수술법의 적용이 가능하다. 최근 ‘퀵 음경성형센터’를 개설, 수술 받는 사람의 선호도나 여건에 따른 다양한 시술을 10분 정도 만에 간단하게 마칠 수 있어 곧바로 일상 복귀가 가능케 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