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에게 있어 ‘사이즈’란 단순히 수치를 일컫는 말이 아니다. 남자다움의 상징이자 자존심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더불어 원만한 대인관계 유지와 사회생활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무기라고 해도 지나치지 않다.
따라서 성기능에 대한 의학적인 문제가 없는데도 자신의 것이 다른 사람의 것보다 작다고 느껴지면 열등감을 갖게 되고, 이러한 증상이 심해지면 왜소콤플렉스에 걸리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런 남성들에게는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음경확대 수술이다. 특히 온-필러(On-Filler) 주입법, 진피지방 이식술, 대체진피 이식법 등의 간편한 시술로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남성수술은 잃었던 자존심까지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특히 한호비뇨기과의 온-필러 주입법은 수술을 하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약물을 주입해 음경을 확대하는 간편한 시술법으로 가장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시술시간이 10분 내외로 짧으며 바로 일상 생활로 복귀가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음경 직경이 1~2cm 정도 굵어지는 것은 물론 적당한 강도와 자연스런 모양을 가지며, 부작용이 거의 없고 10년 이상 그 효과가 이어지기 때문에 남성들의 만족도가 뛰어나다. 또한 시술 후에도 약물이 전량 흡수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만 추가 주입해도 지속적인 확대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한편 2002년 국내최초 필러 음경 확대술을 시작한 남성의학 전문병원 한호비뇨기과 서장기원장은 “음경확대수술은 그 수술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한 후 결정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며,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르다”고 조언하고 있다.
왜소콤플렉스로 가정이나 사회에서 어깨를 펴지 못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오랜 시술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의를 찾아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