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기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한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자신의 모습이 조금 더 아름다워지길, 타인들에게 인정받기를 원한다.
근래 연예인들의 성형고백과 마찬가지로 성형은 꿈과 비전 같은 어떠한 목적에 의한 갈등 끝에 선택되고 있다.
자신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이자 자신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미지로 성형수술이 시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 현대의 성형미학, ‘아름다움의 기준, 자가진피 코성형’이 대세 성형수술 중에서 눈성형은 당연시, 코성형은 보편화된 수술로 성형계에서도 중심점의 기준이 되어 버렸다. 하지만 아직까지 미스터리가 있다면 보편화된 코성형수술에 비해 코성형 부작용이 많다는 것이다. 때문에 처음부터 요목조목 알아보고 따져봐야 한다.
기존의 실리콘과 고어텍스 같은 인공보형물들은 피부발적, 삐뚤어짐, 비침현상, 구축현상 등 각종 부작용을 야기 시켜 재수술로 이어진다. 때문에 코성형수술시 이러한 수술 후 부작용들과 자신의 피부조직, 코바탕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하여야 한다.
그 대안으로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보형물 없이 낮은 코를 어떻게 높이지? 그럼 어떻게 코수술을 해야 하지? 하는 의문이 들 수 있다. 방법은 자신의 피부조직을 코에 이식하여 수술하는 방법이다.
자신의 피부조직을 이용하는 자가진피 코성형은 자가조직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무엇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움이다. 또한 보형물이 들어가지 않고 자가조직으로 수술하기 때문에 코를 만짐에도 제약이 없고, 어떠한 충격이 가해진다 하더라도 이식물에는 변화가 없기 때문에 보형물처럼 코가 휘거나 재수술을 해야 할 이유도 없다. 자가진피 코성형과 보형물 코성형의 차이점
이처럼 보형물에 의한 부작용들은 반드시 자가조직으로 시술을 받아야 자연스러운 코가 완성되고 재수술의 고리를 끊을 수 있다. 보다 안전하고 한 번의 코성형으로 평생 효과가 지속되기를 원한다면 자가진피 코성형이 해결방법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