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인사돌은 30여 년간 잇몸약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대표적인 의약품이다. 생약 성분 제제라서 장기적으로 복용해도 부작용이 거의 없다.
인사돌은 잇몸 속 기초를 단단하게 해주며, 파괴된 치주인대가 재생되는 걸 도와 치아가 비정상적으로 흔들리는 걸 막아준다. 또 잇몸 속 염증반응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주고 틀니를 착용할 때 틀니가 자리잡는 걸 돕는다.
훼라민Q는 식물성분이라 부작용이 거의 없는 여성 갱년기 치료제다. 1940년대 독일에서 최초로 개발돼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 사용된다. 우리나라에선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과 해외의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은 일반의약품이다.
임상연구결과에 따르면 훼라민Q는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정신적 증상에 대해 80% 이상 증상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나타냈다. 기존 호르몬제와 동등한 효과를 나타내면서도 유방암, 심혈관질환 등 부작용이 없는 게 장점이다. 훼라민Q의 주성분 중 ‘블랙 코호시’는 예로부터 아메리카 원주민들에게 ‘생리통 식물’로 불리며 애용돼 왔다.
이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료 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무소음·초소형 초음파 네블라이저 출시
호흡기질환을 갖고 있다면 이비인후과에서 한두 번쯤 접해봤을 제품이 바로 ‘네블라이저(연무기)’다. 네블라이저는 액체 형태의 약물을 잘게 쪼개서 미세한 입자로 만든 다음 폐 속으로 흡입시켜 병을 치료하는 제품이다. 먹는 약보다 흡수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보령A&D 메디칼은 무소음, 초소형 초음파인 네블라이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첨단 나노기술을 기반으로 했고, 기존의 네블라이저에 소음이 없는 데다 분사되는 입자도 균일한 게 특징이다.
휴대전화 충전기나 컴퓨터 USB로 손쉽게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5시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