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깊숙이 침투해 생기·활력을… 피부 고민 말끔히 해결!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10월 16일 03시 00분


생명과학-화장품 접목, 크라운진

날씨가 선선해 나들이를 많이 떠나게 되는 가을이 깊어가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여름철에 손상됐던 피부를 가꾸기 위해 많이 노력한다. 가을에는 여름보다 피부에 신경을 더 많이 써야 한다. 건조해진 날씨와 큰 일교차로 여름 내내 지친 피부가 상하기 쉽기 때문이다.

좋은 피부를 타고나도 일교차가 클 때는 피부 트러블이 생겨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일교차가 10도가 넘을 때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생기를 잃어 푸석해지는 때가 많다. 쾌청한 날씨에 외출이 잦다보니 기미와 잡티의 원인인 자외선에 자주 노출된다. 가을의 건조함은 노화로 가는 지름길이기도 하다. 잔주름이 쉽게 생기고 피부 면역력도 저하되기 쉽다.

주름 늘어나는 시기에 적합한 제품

생명공학기업 ㈜크라운진에서 연구, 개발한 ‘MS2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는 최근 여러 피부 트러블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국내에서 연구, 개발한 제품 이어서 한국 기후와 한국인의 체질에 잘 맞는 피부 관리제품이기 때문이다.

생명공학기술로 만들어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피부전용 고기능성 멀티솔루션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증을 받은 제품이다. 주름 개선, 보습, 피부 탄력,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멜라닌 색소 생성을 예방하고 이미 생성된 기미, 잡티까지 관리해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일주일에 한 번 문지르고 바르면 되므로 간편해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성이 많이 신경 쓰는 트러블은 주름 기미 잡티, 넓어진 모공 등이다. 얼굴에서 깊게 파인 주름과 잔주름 등이 늘어나 우울해지는 여성이 많다.

보통 여성은 20대 후반을 넘어가면 눈밑주름, 잔주름, 팔자주름이 눈에 띄게 늘어난다. 30대에는 이마주름, 미간주름뿐만 아니라 다른 얼굴주름도 서서히 늘어난다. 피부에 있는 콜라겐과 세포들이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며 유분과 수분도 줄어 주름은 더 깊어진다.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에 함유돼 있는 EGF는 미국 생물학자 스탠리 코언 박사가 발견했다. 인간이 본래 지닌 단백질의 일종으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성분이다. EGF는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 캡슐에 미세입자로 담겨 피부 깊숙이 침투해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는다. 주름 개선에 큰 도움을 주고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기미와 잡티도 개선 가능

중년 여성의 최고 고민은 기미와 잡티다. 기미는 일단 생기면 없애기 힘든 트러블 중에 하나라고 알려져 있듯이 생기는 이유가 다양하고 복잡하다. 기미는 보통 자외선 노출, 유전적 이유, 스트레스로 생긴다고 알려져 있다. 임신 후반기가 되면서 가장 심해지기도 한다. 볼에 생기는 기미와 주근깨는 얼굴색을 고르지 않게 해 깔끔한 인상을 주기 어렵다. 여드름과 잡티로 피부가 얼룩덜룩해지면 얼굴이 깨끗해 보이지 않게 된다.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를 사용하면 확연하게 달라진 피부 톤을 느낄 수 있다. 식약처가 지정한 미백개선 기능성분인 알부틴과 비타민C 안정화제, 천연 식물추출물인 인산 캘러스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추출물이 함유돼 기미와 잡티 개선에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넓어진 모공을 줄이는 데는 메조테라피가 많이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 제품에는 피부에 유익한 영양성분인 에칠아스코빌에텔, 마치현, 올리브오일, 스쿠알란 등의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다.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가 거칠어지거나 건조해지는 걸 방지하며 피부의 유연성을 증진시켜 부드럽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를 개발한 생명공학기업 크라운진은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질병 관련 유전자 연구를 진행 중이다.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법과학 분야의 검사와 연구개발을 수행하는 기업이다. 특히 연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해 피부에 가장 적합한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한 유전자 연관 소재를 발굴하고 연구한다.

크라운진은 생명과학과 화장품의 접목을 시도하는 수많은 연구를 통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 등과 모공 관리는 물론이고 미백을 위한 기미 잡티 여드름 개선까지 한번에 도와준다.

누구나 쉽게 이 제품을 쓸 수 있다. 1주일에 1회 정도, 6∼10주에 걸쳐 바르고 미세한 바늘이 달린 정 및 유도용기구(메조롤러)로 문질러주면 된다. 피부에 그냥 바르는 것과 달리 이 기구를 이용하면 제품이 빠르게 침투해 환하고 깨끗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1600-0014

이샘물 기자 evey@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