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이 다가오고 있다. 높은 습도로 세균 번식이 활발해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눈 건강과 멋내기를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콘택트렌즈 관리 및 사용법을 알아보자.
민감한 눈에 직접 닿는 콘택트렌즈는 평소보다 더욱 꼼꼼히 관리해야 유행성 눈 질환에 대비할 수 있다. 렌즈 표면의 세균을 제거해주는 렌즈 관리 용액을 사용하거나, 별도의 관리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일회용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면 좋다.
옵티마 퓨어모이스트는 하이드클라이드 모이스처 매트릭스가 렌즈 표면에 작용해 렌즈 착용부터 제거 시까지 편안함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렌즈 관리 용액이다. 또한, 폴리쿼드와 알독스의 2중 소독작용에 EDTA를 첨가하여 렌즈를 더욱 깨끗하게 소독시켜 주며, 렌즈의 단백질 침착물을 제거하고 지방 침착을 방지해 촉촉하고 편안하게 렌즈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모든 소프트 콘택트렌즈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렌즈를 세심하게 관리할 자신이 없다면, 한번 사용 후 바로 버릴 수 있는 1일 착용 렌즈가 어떨까. 한국인 눈동자에 어울리는 색채로 디자인되어 자연스럽게 눈이 커 보이며 또렷하고 신비로운 느낌의 눈동자를 만들어주는 1일 착용 서클렌즈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는 멋스러운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1일착용 서클렌즈라서 위생적일 뿐 아니라, 눈을 깜빡일 때마다 렌즈 자체에서 보습 성분이 방출되는 ‘아쿠아 릴리즈 공법’으로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