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이 전립샘을 갖고 있는 한 전립샘 질환은 언제든지 그리고 예고 없이 찾아올 수 있다. 전립샘은 남성들에게만 있는 생식기관으로 호두만 한 크기의 호르몬기관. 방광 출구와 요도를 감싸고 있으며 전립샘 액을 분비해 정액을 만들고 정자를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전립샘은 한번 불편해지면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회복하더라도 다시 나빠지기를 반복하는 경우가 많다. 잦은 술, 담배와 스트레스 등으로 자칫 건강을 잃기 쉬운 40대 이상 남성들은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 전립샘 건강이다.
쏘팔메토는 국내 최초의 전립샘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북아메리카 대서양 해안을 따라 야생화처럼 자라는 작은 야자나무의 일종이다. 예로부터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쏘팔메토를 먹어오다가 미국으로 건너온 유럽인들이 이를 보고 남성 건강을 위해 먹기 시작했다. 최근 쏘팔메토의 기능에 대해 연구한 결과, 쏘팔메토의 기능성 물질이 전립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남성의 90% 이상이 나이가 들면 전립샘이 커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전립샘이 커지면 방광에서 소변이 나갈 수 있는 입구가 좁아지게 되고 요도를 압박 배뇨장애와 성기능장애가 발생한다.
보령-복합쏘팔골드는 전립샘 건강에 효능이 있는 쏘팔메토 외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와 셀레늄 등이 복합적으로 함유된 기능성 원료와 L-아르기닌, 호박씨유, 포도씨유, 타우린, 토마토 추출물, 대두레시틴 등의 부원료 함유로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수십년 전통의 보령제약에서 남성 전립샘 건강을 위해 출시한 보령-복합쏘팔메토골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과학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전립샘 자가 체크 요소는 ⑴배뇨 후 소변이 남은 느낌이 든다 ⑵소변이 끊기거나 가늘게 나온다 ⑶소변을 참기가 힘들고 자주 본다 ⑷소변이 마려워 잠을 자주 깬다 ⑸힘을 주어야 소변이 나온다 ⑹오래 앉아 있는 생활을 한다 등. 전립샘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예방하는 차원에서 보령-쏘팔메토골드를 섭취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한편 보령-복합쏘팔골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보령-복합쏘팔메토골드 3개월분을 추가로 준다. 080-830-33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