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게이밍 모니터+게이밍 마우스 번들 이벤트 실시

  • 동아경제
  • 입력 2014년 8월 4일 18시 06분


코멘트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게이밍 모니터 XL2720Z Eye-Care와 XL2420 Eye-Care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 제이웍스의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R.A.T. TE 제품을 1대1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벤큐와 제이웍스가 공동 기획하고 다나와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1개월 간 한정수량 100개 규모로 실시한다. 다나와 상품 페이지에 등록된 업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후 다나와 기획전 페이지 아래에 댓글로 구매처와 주문번호, 간략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벤큐의 수입사 피치밸리에서 유통하는 2세대 게이밍 모니터 XL2720Z와 XL2420Z는 모두 144Hz의 주사율에 1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한다. XL2720Z는 27인치급, XL2420Z는 24인치급 화면 크기를 제공하며 두 제품 모두 1200만 대1의 동적 명암비, 1920x1080의 풀HD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에스-스위치(S-Switch)를 탑재해 사전에 사용자가 저장한 3개의 OSD 설정 값을 한번의 클릭으로 불러올 수 있다. 움직임이 많은 영상의 잔상을 최소화하는 모션 블러 리덕션(Motion Blur Reduction), 게임 상의 어두운 부분만을 밝게 보여주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인풋렉을 최소화 해 더욱 정교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인스턴트 모드(Instant Mode) 등 게임에 최적화 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벤큐의 최신 제품에서 꾸준히 선보이는 아이케어 솔루션으로 게이머들에게 더욱 편한 시야를 제공하며 틸트, 스위블, 피벗, 앨리베이션 등 모든 동작을 지원하는 스탠드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유저에게 최적화 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매드캣츠의 R.A.T TE 게이밍 마우스는 국내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FPS 게임에 최적화 된 설계와 안정적인 센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난반사를 잡아주는 필립스의 도플러 센서는 천 패드, 실리콘, 유리, 알루미늄 등 패드의 재질에 따라 레이저 높이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저 25DPI부터 최대 8200DPI까지 25DPI씩 마우스 감도 조절이 가능하다. 옴론 스위치를 사용했으며 90g의 가벼운 무게와 정밀한 조준 사격을 가능하게 하는 스나이퍼 버튼 등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했다. 판매가격은 6만9000원.

벤큐코리아 박인원 팀장은 “벤큐의 XL 시리즈와 제이웍스의 매드캣츠 R.A.T TE 제품의 공통점은 게이밍에 최적화 된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진짜 게이밍 기어라는 점”이라며 “이런 기능들을 게이머들이 직접 활용해보고 평가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