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이 대중화되면서 여성들도 거리낌 없이 문신시술을 받고 있다. 여성은 노출이 잦은 부위 보다는 살짝 노출이 될 수 있는 발목이나 목 뒷부분 또는 골반라인 등에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문신은 자칫 남에게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어, 나중에 문신을 제거하기 위하여 피부과를 찾는 경우도 많다. 문신 제거는 다양한 레이저기기를 통하여 이루어지는데 그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레이저기기는 피코슈어레이저다.
피코슈어레이저는 의료기기 수입업체 사이노슈어 코리아가 올해 초 국내에 출시한 신개념 레이저 치료기기이다. 미국 FDA의 승인과 국내 식약청의 인허가를 받아 안전성과 전문성을 보장받은 레이저기기다.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 나노세컨드 타입의 레이저 치료기기에 비해 약 100배 정도 빠른 레이저 조사속도를 가진 세계 최초의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이다.
● 빠르고 강한 레이저를 피부에 조사
이 기기는 강하고 빠르게 피부 내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간, 통증,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했다. 기존 큐 스위치 레이저는 약 10회, 혹은 그 이상의 시술이 필요했지만 피코슈어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는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기존보다 절반 정도의 시술횟수로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청주 문신제거 오라클피부과 청주점 김현웅 원장은 “피코슈어레이저는 빠르고 강력한 레이저를 조사해 효율적으로 문신을 제거해준다. 문신색소가 있지 않은 피부 조직은 거의 손상시키지 않고 균일한 속도의 레이저를 조사하여 문신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한다. 따라서 기존의 레이저 시술보다 통증과 부작용의 위험이 현저하게 줄어들었다”라고 설명했다.
피코슈어레이저의 우수성은 여기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 기미, 주근깨, 잡티와 같이 멜라닌색소로 인하여 발생하는 피부 병변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피부관리를 위해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에게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주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