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에 따르면 고객 등급별 멤버십 할인한도를 19일부터 상향한다. 또 VIP 고객에게는 할인한도 제한 없이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한멤버십’이 제공된다. 올해 연말까지는 가족 결합 고객도 무한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7만점·5만점·3만점의 할인한도를 제공받았던 골드, 실버, 일반 고객들은 할인 한도가 각각 10만점·7만점·5만점으로 조정됐다.
제휴처도 늘어났다. SK텔레콤은 오는 24일부터 새롭게 파리바게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미니스톱 등의 제휴처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총 90여개를 확보했다. T멤버십 고객은 파리바게뜨 1000원당 50~150원, 아웃백 5~15%, 미니스톱 5~15%, 불고기브라더스 15~20%, 할리스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멤버십 카드 이용 고객은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예를 들어 아웃백의 경우 모바일 카드를 이용하면 15% 할인, 실물 카드를 사용하면 5% 할인을 받는다.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고객 할인한도 상향 및 제휴처 확대를 기념해 1월 24일부터 2월 17일까지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웃백, 불고기브라더스, 미니스톱, 할리스 등 인기 제휴사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1일부터는 파리바게뜨에서 멤버십 고객 대상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식빵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의 멤버십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 및 T멤버십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