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얼굴 부위의 꺼진 볼이나 이마, 팔자주름, 무턱 등으로 걱정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젊은 20대 여성들도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얼굴 살이 빠져 나이가 들어보이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밋밋한 얼굴이나 살이 빠져 나이가 들어보이는 얼굴을 보다 입체감 있게 볼륨감을 주고 동안의 얼굴형으로 만들기 위한 ‘동안성형’이 여성들에게 새로운 대안으로 떠올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진성형외과의 자가지방이식 시술방법중 얼굴지방이식은 우리 몸의 불필요한 지방만을 흡입해 볼륨이 부족한 얼굴에 주입하는 방법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동안효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특히 얼굴지방이식은 상대적으로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높은 안면윤곽 수술처럼 뼈를 깎는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 또 수술 후 자연스럽고 이물감이나 부작용도 적은 것이 특징이다.
유진성형외과 강태조 원장은 “여성들이 흔히 고민하는 허벅지, 복부 ,옆구리 등 일명 군살로 불리우는 부위에서 불필요한 지방만을 흡입해 순수지방과 PRP,줄기세포를 얼굴에 이식하는 방식이다”면서 “색소, 피부질환에 있어 근본적인 피부 재생도 가능해 주름이나 피부 노화를 자연스럽게 개선하고 꺼진 피부를 채워줘 탄력있고 볼륨감 있는 얼굴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 원장은 이어 “특히 유진성형외과의 자가지방이식은 기존 자가지방시술에 비해 높은 생착률을 갖고 있어 살이 빠지더라도 볼륨과 탄력있는 피부는 그대로 유지가 가능하다”며 “흡입한 지방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내 얼굴이 동안이 될 수 있는 재료로 활용이 가능하다. 즉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자가지방으로 이식하여 거부반응 또한 없다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강 원장은 또 “얼굴지방이식은 타시술에 비해 붓기 멍이 생길 확률이 낮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다”며 “비만 부위 해결뿐 아니라 피부탄력까지 동시에 개선해 나이가 들어보여 고민 중인 여성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