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자사의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PLENUE D’가 일본 최대 온라인 가격비교 및 커뮤니티 사이트 ‘카카쿠닷컴 (가격닷컴, www.kakaku.com)’에서 고음질 플레이어 부문 인기판매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월간 1000만 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일본 최대의 전자제품 가격비교 사이트인 카카쿠닷컴은 판매량과 회원들의 리뷰 만족도를 토대로 제품을 평가하고 있다. 그동안 MP3와 PMP, 블랙박스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 제품을 배출한 바 있는 코원이 이번에는 PLENUE D로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콤팩트한 디자인의 PLENUE D는 고해상도 마스터 음원 구현과 100시간의 재생시간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20만 원 대의 가격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 12월 일본 내 최대 오디오 전시회인 Potafes(Portable Audio Festival)에서는 청음 방문객이 1시간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릴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박남규 사장은 “PLENUE D가 일본에서 소니, 온쿄 등 유수한 자국 브랜드를 넘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는 사실은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라며 “해외에서도 널리 인정받고 있는 코원의 우수한 음질과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