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가 개발하고 넥슨 아메리카(대표 리차드 윌리엄)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이카루스' 북미, 유럽 지역 버전의 사전 접속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이카루스' 사전 접속 서비스는 현지시각 기준 6월 29일부터 7월 5일까지 파운더스 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운더스 팩은 공개 서비스 전까지 구매할 수 있는 사전 한정 판매 패키지로, 게임 내 다양한 혜택과 특별하고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또한, 북미, 유럽 지역 게이머들은 현지시각 기준 6월 29일부터 밸브의 플랫폼 '스팀'을 통해서도 '이카루스'를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아이오의 석훈 '이카루스' 개발 총괄 PD는 "지난해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북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3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이고 현지화를 진행했다"라며, "사전 접속 서비스를 시작으로 성공적으로 '이카루스'가 북미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요망한 여우가 왔다, '테일즈 런너' 신규 캐릭터 예약 판매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캐릭터 '미호'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테일즈런너' 20번째 캐릭터 '미호'는 붉은 여우의 모습을 한 여성 캐릭터로, 달리기 중 분노를 사용할 경우 강력한 불꽃을 소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또한, 오는 2016년 여름 중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미호' 예약 판매를 통해 오는 7월 19일까지 게이머는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 등 2종을 구입할 수 있다. 베이직 패키지는 '미호' 캐릭터와 '숲의 그림자', '차가운 눈송이', '달빛의 춤' 등 의상 3종, '별의 소리 팔찌' 아이템으로 이뤄졌다. 프리미엄 패키지의 경우, 베이직 패키지 구성품에 '태양의 발톱', '태양의 목도리', '태양의 여우 펫' 아이템 3종이 추가로 들어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미호' 예약 구매자 중 추첨에 뽑힌 500명에게 특별 제작한 '미호' 페이퍼 토이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예약 판매 구매자가 9,999명을 넘어설 경우에는 전체 구매자에게 신나는 '삐에로 파티 상자' 아이템이 5개씩 주어질 예정이다.
- 최강자는 누구? '겟앰프드' PC방 오프라인 리그 개최
준인터(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의 PC방 오프라인 리그를 개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준인터는 지난 2016년 3월 펀플카드 서비스사인 마크툽(대표 김현)과 제휴 사업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6년 5월 '겟앰프드' 펀플카드 제휴 PC방 최강자전을 예고한 바 있다. 6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각 지역 대표 16명은 오는 7월 중으로 펀플카드 제휴 PC방에서 1 대 1 데스매치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예선 종료 후 7월 24일 펀플카드 제휴 PC방에서 결승전이 열린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는 상금 1,800,000원과 우승자 전용 '리그 우승자 앰블럼', '우승자 코디 액세서리' 등이 주어진다. 오프라인 리그 참가자 전원에게도 여러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펀플스토어에서는 '겟앰프드' 제휴 상품인 '드래고뉴트 블리츠 패키지'가 판매된다. '드래고뉴트 블리츠 패키지'는 오는 7월 1일부터 각 지역의 펀플카드 제휴 PC방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준인터는 향후 펀플카드와 연계한 이벤트를 여름 시즌 중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