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청년공간 에이큐브: 인텔 TG랩이 오는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개발자들의 축제 ‘에이큐브 게임잼’ 행사를 개최한다.
안양시가 주최하고 안양창조산업진흥원과 게임동아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머 등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들이 3일 동안 함께 숙식하며 게임을 완성시키는 행사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주어지는 주제에 맞춰 즉석에서 팀을 꾸리며, 마지막 날에는 친구들을 초청해 각자 만든 게임을 플레이하는 네트워크 파티가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인디 게임 개발자로 유명한 박선용 터틀크림 대표가 디렉터로 참가해 행사를 주도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메일(event@gamedonga.com) 혹은 온오프믹스에 개설된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3층에 위치한 에이큐브: 인텔 TG랩은 안양시가 청년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네트워킹 공간으로, 안양창조산업진흥원과 게임동아가 공동 운영한다. 인텔과 TG삼보가 후원한 최신 장비와 세미나실, 중회의실, 1인 작업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지난 6월 오픈했으며, 세미나, 토크콘서트, 직무교육, 게임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연중 열릴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