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컨슈머헬스케어(CH·대표 김수경)는 자사의 잇몸 케어 치약 브랜드 파로돈탁스의 신제품 ‘파로돈탁스 데일리 후로라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로워진 파로돈탁스는 기존 생약 성분 대신 플라크 박테리아를 제거해 치은염 증상인 출혈과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소디움 바이카보네이트(sodium bicarbonate) 62%를 주성분으로 한다. 또 잇몸 출혈 및 염증 완화, 충치 예방까지 잇몸은 물론이고 치아 건강까지 3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비타민D 부족이 걱정되면 ‘써니비타민D플러스C’
최근 비타민D가 어린이 감기 등 호흡기 질환을 감소시키고, 임신 중에 섭취하면 향후 자녀의 다발성경화증 발병 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비타민D 섭취의 중요성이 다시 한번 강조되고 있다.
비타민D는 일반적으로 햇빛에 의해 합성되는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어 섭취에 소홀히 하기 쉽다. 야외활동이 적은 겨울철이나, 실내에서의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들은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쉬워 식이보충제를 통한 추가 섭취가 필요하다.
비타민D 섭취가 간편하고 함량이 높은 ‘써니비타민D플러스C’는 하루 한 번 2정 섭취 시 비타민D 일일 섭취 권장량의 5배인 25μg의 섭취가 가능하며, 동시에 비타민C도 섭취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