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를 앞둔 '아제라: 아이언하트'가 명예 GM이은혜를 전면에 앞세운 소통과 다양한 GM 이벤트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이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웹젠은 금일 공식카페를 통해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소서러' 코스튬플레이를 맡으며 '명예GM'으로 활동해 온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개발사를 직접 방문해 게임을 체험해 보고, 개발과 사업준비 상황을 확인해보는 현장 소식을 전했다.
이은혜 '명예GM'은 비공개테스트에서 참가자들로부터 가장 많이 접수된 접속 끊김 현상 보완 상황, 채널 이동 옵션 추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직접 준비해 개발자들로부터 답변을 받아 'GM노트'에 게재하며 게이머들과 소통했다.
또한, 웹젠은 카페를 통해 오는 25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주요 콘텐츠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고, 게임운영자(GM, Game Master)들이 직접 활동하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카페에서는 5명의 대표GM인 GM이시스, GM크로노스 ,GM베스타, GM프레이야, GM로키가 번갈아 이벤트를 기획해 정보를 공지하는 'GM노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 외에도 여러 개발상황을 알리고,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게임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GM크로노스'는 게임 사전예약 모집 회원이 50만명을 달성하면 '번지점프 미션'을 수행하겠다고 공약을 걸어 카페 회원들로부터 많은 응원을 받았다. 이미 사전예약회원 50만명을 달성한 상황으로 'GM크로노스'는 공약 수행을 위해 정식서비스 전 번지점프를 체험해 카페에 인증 게시물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시연대를 마련해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플레이엑스포'의 웹젠부스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은 한정판 'VIP게임쿠폰'을 받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