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웍스에서 제공하는 '펀플 스페셜 에디션'의 새로운 패키지 상품 오버워치 패키지가 출시됐다. 펀플웍스에서 출시 중인 '펀플 스페셜 에디션' 중 오버워치 IP를 활용해 공개된 이번 패키지는 오버워치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 카드와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쿠폰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패키지는 Ver.1과 Ver.2 두 가지 상품으로 나뉘어 있는데, Ver.1은 '컬렉션 일러스트 카드' 1장과 전리품 상자 10개를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쿠폰'이 들어있으며, Ver.1는 카드 5장과 50개의 전리품 상자 쿠폰 그리고 오버워치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 카드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중 본 기자가 구매한 제품은 가장 고가의 Ver.2로, 평소 전설 스킨 하나 없이 빌빌대던 본 기자를 안타까워한 단골 PC방 실장의 추천과 때마침 대규모 '벌초 시즌'이 열린 9월 중순 열심히 벌초 기계를 돌리며 확보한 자금을 통해 구매하게 되었다.
'펀플 스페셜 에디션 오버워치'를 개봉하자 마자 본 기자를 반겨준 일러스트 캐릭터는 한조였다. 그 동안 무수한 한조 트롤을 만나며 "텔레포트를 하고 인공지능이 깨달음을 얻는 23세기에 활이 왠말이냐!"를 주장하던 기자의 기억 속에 있던 용의 분노가 다시금 치밀어 오르는 순간이었다.
일러스트 카드의 수준은 나쁘지 않았다. 카드 전면에는 캐릭터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었고 뒷면에는 한조..를 비롯한 '솔져76', 시메트라, 겐지..까지 게임 내 아이콘과 스킬 구성 그리고 대표 음성이 수록되어 있어 일러스트 카드로서의 역할에는 충실했다.(랜덤으로 나온다는 카드에 용두사미 형제가 동시에 나오고 남캐인 솔저76이 두 개나 나와서 매우 기분이 좋았다. 아주 좋았다)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카드'는 앞면에는 전리품 상자 이미지와 뒷면에는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코드와 펀플웍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방법이 수록되어 있는 모습이었다.
여기에 근엄한 표정의 한조님께서 실제 카드 사이즈로 꽂혀 있던 '스마트 카드 케이스'는 뒷면에 사물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가 있어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모아놓거나, 아니면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따로 모아 놓는 용도로 사용하도록 설계된 듯 했다.
기자가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패키지'를 구입한 진짜 이유는 전설 스킨을 얻기 위한 '전리품 상자' 때문이었지만, 부가 상품의 구성은 의외로 만족스러워 소소한 즐거움을 줄 정도였다. 물론 한조가 두 개나 등장하는 것과 그 수 많은 여캐 중 시메트라만 나온것은 정말 아쉬웠지만 말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