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이노센트 베인'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노센트 베인' iOS 버전은 지난 29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이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140여 개의 스테이지와 300여 개의 유닛,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원화, 주요 캐릭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미니 노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펀플웍스는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게임을 시작한 iOS 버전 게이머들 중 하루에 1번 이상 노멀 모드를 6일 동안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크리스탈 300개'를 지급하고, 30랭크를 달성한 게이머에겐 '럭키 젬 3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내 매일 19시에 'AP', '크리스탈', '최상급 전투 교본', '부스터 앰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모든 게이머들에게 제공된다.
- 플레로게임즈,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 12월 12일 출시 확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의 국내 출시일이 12월 12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그림노츠'는 백설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며, 오는 다음달 12일 플레로게임즈를 통해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그림노츠'는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5성 캐릭터 '백설공주', 게임 내 재화 '골드', '시정석'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게임의 메인 OST '잊혀지지 않는 말' 한국어 버전 음원 또한 사전예약 기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NHN엔터, 스타트업 게임개발사 '이디오크러시'의 신작 퍼블리싱 진행
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스타트업 게임개발사 이디오크러시(대표 김성기)의 신작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의 퍼블리싱을 진행한다.
이디오크러시는 2014년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에 입주하여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등 다양한 경력을 통해 개발력을 입증받은 게임개발사다. 전작 '파이러츠워'는 2016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에서 TOP7에 진입하기도 했다.
'쥬만지' 영화배급사 소니픽쳐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영화 '쥬만지' 기반의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을 제작하게 되었으며, 연내 출시를 앞두고 오늘 사전예약을 시작하면서 게임을 첫 공개했다.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은 주사위 전략 보드게임으로, 카드배틀이 도입되어 '운'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카드 덱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승리 조건은 일반 주사위 보드게임과 유사하지만, 적 기지 도착 시 통행료 지불 대신 공격이 가능하여 이용자 본인과 상대방 캐릭터의 공격력/방어력 차이에 따라 상대방 기지를 빼앗는 것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모험가 카드 랜덤 1종, 영웅 등급 코끼리 카드, 젬 100개를 100% 획득할 수 있다.
현재 태국과 캐나다에서는 소프트론칭을 진행하고 있어 해당 국가에 거주하는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