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교육 전문 기업 젬블로(대표: 오준원)가 지난 10일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10층에서 진행한 'A.B.C.파티'가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
A.B.C.파티는 어메이징 보드게임 클럽 파티(Amazing Boardgame Club Party)의 약자로 피냐타로카, 모자익스, 마제스티, 토피어리, 사그라다, 이블교수와 타임시타델, 썬플라워 밸리, 판타지디펜스, 맨해튼, 센추리 골렘 에디션, 베니스커넥션, 핀볼4 등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젬블로뿐만 아니라 만두게임즈, 오픈앤플레이, 보드엠, 팝콘에듀, 하비게임몰 등 다양한 보드게임 업체들이 참여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약 100여명의 부모와 자녀들이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보드게임을 체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아직 국내에 발매되지 않은 사그라다나 토피어리, 데드맨스드로우 등 다채로운 신작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는 오준원 젬블로 대표, 유재혁 보드엠 대표, 김기찬 만두게임즈 등이 연사로 올라와 '마제스티:크라운앤킹덤' 대회와 신작 게임 발매 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젬블로 관계자는 "A.B.C.파티는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보드게임의 즐거움과 유익함을 체험할 수 있는 보기드문 행사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보드게임 관련 이벤트를 개최해 척박한 국내 보드게임 생태계의 단비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