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에 접어들면 남자들의 고민은 늘어만 간다. 가정과 직장에서 책임과 부담은 점점 커져가고 그만큼 스트레스가 증가한다. 또한 남성호르몬 수치가 줄어들면서 근육량은 줄고 쉽게 피로하며 우울감, 집중력 저하, 복부비만 등이 나타날 수 있다. 스스로 활력이 부족해지는 것을 느끼며 예전 같지 않은 체력에 자신감이 떨어지고 부부관계가 소원해지기도 한다.
종근당건강은 이러한 중노년 남성을 위한 활력 토털케어 제품 ‘리얼맨(Real Man)’을 출시했다. 남성의 활력 증진을 위한 각종 영양성분을 한데 모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리얼맨에는 갱년기 남성의 건강을 비롯해 지구력 증진,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가득 담겼다. 주원료로는 MR-10(민들레 등 복합추출물)과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등이, 부원료로는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마카 분말과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이 함유됐다.
중장년 남성에겐 점점 줄어드는 남성호르몬의 관리가 중요하다. 리얼맨의 주성분인 MR10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남성호르몬과 남성갱년기 현상 개선이 확인된 성분이다.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추출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은행잎추출물이 더해져 혈행 건강까지도 함께 챙길 수 있다. 은행잎추출물은 인체시험결과 혈관 확장 개선이 확인된 성분으로,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중년 남성에게 필요한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리얼맨은 원활한 부부생활이 필요하거나 지치지 않는 체력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유지하고 싶은 남성, 회식과 야근이 잦은 남성, 체력증진이 필요하거나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남성에게 권하는 제품이다. 하루 1포(2정) 섭취로 간단하게 활력을 관리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중년 남성은 남성호르몬이 점차 감소해 골밀도와 근육량 감소, 기력 감퇴 등 신체적·정신적 변화가 발생한다”며 “리얼맨은 중년 남성을 위한 활력 종합관리 제품으로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자신감 회복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종근당건강은 리얼맨 론칭을 기념해 24, 25일 단 이틀간 특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리얼맨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마지막 특가 판매라고 할 수 있다. 리얼맨은 종근당건강 콜센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종료되면 정상가로 판매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