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사회에서 건강하게 늙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노년기에는 전체적인 신체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노년에 더 건강하고 튼튼한 관절을 갖기 위해선 운동에 속도를 붙이는 것이 중요하다.
관절염이 있더라도 규칙적인 운동을 해야 근력과 관절 운동 범위의 유지가 가능하다. 그러나 운동 전후 통증이 있거나 근육통으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다. 이럴 때 한독화장품㈜에서 출시한 신관환이 도움이 된다. 신관환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다.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관절 및 연골 생성을 돕고 분해를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뿐만 아니라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각질층 위에 수분막을 형성시켜 준다고 한다. 실제로 피부가 건조하고 거친 여성을 대상으로 시험해본 결과 각질, 피부 수분량, 유분량이 모두 섭취 전보다 개선되었다는 보고도 있다. 지난 23년간 연구개발 및 품질혁신에 매진해온 한독화장품은 신관환을 100만 달러 수출의 탑 수상 기념행사로 50%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1세트(3.5g×30포)×2EA). 1일 2회, 1회 1∼2포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택배비 2500원은 소비자 부담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