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종근당건강 ‘프로메가’의 TV CF가 직장인들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그려내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불판 위에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와 늦은 밤 치킨 앞에서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모습, 짧은 거리도 계단보다 엘리베이터로 이동하는 모습에 배우 이정재는 “이런 모습이 내 모습 같다면 혈행 건강 미루지 말고 프로메가로 관리하세요”라고 제안한다. 육식 위주의 식습관과 잦은 야근으로 인한 운동 부족, 야식 습관으로 인해 혈행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들의 모습 그 자체를 그려냈다는 점이 공감의 포인트다.
프로메가는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실태조사(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2018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 구매율 1위를 차지해 ‘1등 오메가3’라는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종근당건강이 오메가3 원료 선택부터 생산·유통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중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는 혈행과 함께 기억력 개선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뇌의 구성 성분인 DHA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보다 높여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오메가3(EPA, DHA 성분 포함)는 생체 내에서 반드시 필요하지만 우리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별도의 섭취가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이다. DHA는 눈의 망막을 조직하는 성분으로 건조한 눈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EPA는 혈행을 원활하게 촉진하고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하루 섭취 분량(2캡슐)에는 900mg의 오메가3가 들어 있다. 미국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정제도(GRAS)에 등재돼 안전성과 품질을 확인받은 세계 판매 1위 기업 DSM의 원료를 사용한다. 여기에 비타민E가 추가로 함유돼 항산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억력이 떨어져 자주 깜박깜박하는 중·장년은 물론 평소 육류·인스턴트식품 섭취가 많고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한 성인, 두뇌 활동이 활발한 청소년 등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 1일 1회, 1회 2캡슐씩 식전 또는 식후에 관계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연말 감사 이벤트로 오늘부터 31일까지 선착순 300명에 한해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종근당건강 콜센터에 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