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전용 세트상품 판매… 최대 31% 할인
방문객 모두에게 4종 체험키트 증정
소셜미디어 및 구매 이벤트 마련
동아제약 파티온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동아제약은 25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왕관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까지 운영된다.
대표 라인인 ‘노스캄 리페어’를 비롯해 수분 보충 제품 ‘아쿠아 바이옴 라인’, 남성용 ‘옴므 라인’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세트도 판매된다. 라인별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3종 세트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파티온 측은 설명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객 모두에게 4종 체험키트를 증정하며 파티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소비자에게는 ‘이지 솔루덤 마스크’ 2매를 추가로 준다. 제품 구매자에게는 신제품 ‘더블 이펙트 마스크’ 2매를 선물로 준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 행사도 운영한다.
동아제약 파티온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을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소비자 접점 강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의 일상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파티온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대표상품인 ‘박카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