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브랜드 클레브(KLEVV)는 신제품 게이밍 RGB 메모리 출시를 앞두고 T1 롤(LoL)팀과 함께 광고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클레브는 2015년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T1 게임팀을 꾸준히 후원해 온 파트너다.
T1소속의 페이커, 테디, 에포트, 칸나, 커즈 등 5명의 선수가 해당 광고에 출연해 본인의 아이덴티티 컬러를 CRAS XR RGB 메모리의 빛으로 표현했다.
먼저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클레브의 RGB 메모리로 강렬한 느낌과 힘을 보여주는 컬러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지난 봄 진가를 발휘한 ‘안동의 자랑’ 칸나 김창동 선수는 생기 있고 오렌지 컬러의 아이덴티티를 자신만의 RGB 코드와 함께 연출했으며, LCK 어워드 3관왕의 영광을 누린 테디 박진성 선수는 클레브의 RGB SSD 제품을 들고 본인의 아이덴티티 컬러 그린과 조화로운 모습을 뽐낸다. 또한 LCK 스프링 결승 MVP로 선정된 커즈 문우찬 선수는 신비롭고 세련된 컬러 퍼플을 아이덴티티로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 뷔의 팬이라 밝히며 우승 공약으로 최근 파란 머리를 공개한 에포트 이상호 선수의 아이덴티티 컬러는 블루로 표현됐다. 영상 속에서 에포트 선수는 이성적이고 차분한 푸른빛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연출했다.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 클레브는 이번 여름 CRAS 시리즈의 신제품 RGB 메모리 출시를 앞두고 LCK 서머 개막을 기념해 신제품 XR 시리즈의 모습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로 T1 선수들은 클레브의 게이밍 메모리와 SSD 제품을 연습PC에서 사용하고 있다. T1 연습실과 게이밍 PC에 장착된 클레브의 CRAS X RGB 메모리와 CRAS C700 RGB SSD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철학과, 아름다운 RGB 플로우를 갖췄다는 평이다.
클레브는 오는 17일 LCK 서머 개막과 동시에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시즌 동안 선수들 각각의 아이덴티티 컬러에 맞는 RGB 값을 숫자로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