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케이이노엔(HK inno.N)은 밀말복지재단 기빙플러스와 손잡고 독거어르신 가정 450곳에 건강기능식품과 마스크 등을 넣은 건강키트를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건강키트 전달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신체적 어려움과 외로움까지 삼중고를 겪는 독거어르신을 위해 기획했다. 건강키트는 건강기능식품 뉴틴과 탈모관리제품 스칼프메드, 마스크 등 어르신에게 유용한 물품들로 구성했다.
키트 제작은 에이치케이이노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었다. 해당 건강키트는 에이치케이이노엔 생산시설이 있는 경기 이천과 충북 음성, 청주지역 복지관을 통해 지원이 시급한 독거어르신 가정에 전달됐다고 한다.
에이치케이이노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르신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이번 건강키트 전달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와 함께 꾸준히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케이이노엔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충북 청주시와 지역 내 아동, 청소년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에 참여하고 있고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작업에 동참했다. 작년 10월부터는 밀알복지재단 기업사회공헌 전문 매장인 기빙플러스와 취약계층 자립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