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인 ‘굿베이스’에서 건강한 이너뷰티를 시작하고 싶은 여성층을 겨냥해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을 출시했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은 정관장만의 깐깐한 품질 검사를 거친 국제알로에심의협회 인증 프리미엄 알로에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알로에겔은 알로에베라 잎에서 겔 부분을 분리한 후 건조·분말화한 것으로 다당체 성분을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건강·장건강·면역력 증진까지 3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알로에겔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증가’ ‘NK세포 활성 증가’ ‘대변 수분 보유력 향상’ 등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은 식약처 권장 다당체 함량에서 20%를 늘린 120m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건강을 위해 부원료로 망고농축액, 오렌지농축액, 레몬농축액, 홍삼농축액 및 비타민C도 첨가했다. 또한 착색료, 합성향료, 보존료 등 불필요한 것은 빼고 꼼꼼하게 선별한 원료를 담은 망고맛 젤리스틱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일조량으로 좋은 재배 환경에서 자란 미국산 프리미엄 알로에만을 골라 만들었다”며 “정관만의 오랜 노하우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 만큼 건강한 이너뷰티를 시작하고자 하는 분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봄날의 그대에게, 정관장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프로모션을 15일까지 진행한다. ‘굿베이스’를 비롯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