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만병(萬病)의 근원은 면역력 저하에 있다’고 한다. 우리 몸은 외부 바이러스와 유해 물질에 끊임없이 노출되는데 이로부터 몸을 지켜주는 것이 바로 ‘면역력’이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몸이 무너지기 쉬워 평소에 관리를 해야 한다.
무너진 몸을 일으키는 데는 초유(初乳)가 도움이 된다. 초유에는 항바이러스·항균성 물질인 락토페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또한 외부 바이러스를 공격하는 강력한 힘을 가진 IgG(면역글로불린G)도 풍부하다. 노화로 빠져나간 근육을 다시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도 하며 축 쳐진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고 뼈를 튼튼하게 하고 당뇨와 같은 만성질환을 예방하는 성장인자와 성장호르몬 역시 풍부하다. 푸른친구들은 초유의 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아마쿠라 초유’를 선보였다. ‘아마쿠라 초유’는 물 한 방울 타지 않고 100% 초유만 담았다. 유럽의 드넓은 청정 자연에서 자연 방목으로 자란 소들에게서 착유한 초유만을 고집한다. 호르몬제나 항생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분만 후 12시간 이내에 착유한 초유 중 IgG의 함량이 35% 이상의 최고 등급인 슈페리어 등급 제품만을 사용한다. 이 제품은 독일 초유 전문 기업인 콜로스트럼 바이오텍이 독일에서 직접 만든 완제품이다. 세계 특허를 받은 초미세 여과 공법으로 만든 100% 초유로 체내 흡수에 용이한 액상 형태로 생산한 전 세계 유일무이한 제품이다.
푸른친구들은 오늘(17일) 전화로 ‘아마쿠라 초유’ 3박스 구매 시, 흡수율 높은 비타민D3과 칼슘, 그리고 마그네슘까지 담은 ‘데이라잇 비타민D’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