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 웰케어와 동아일보가 6월부터 1년간 웰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웰니스는 웰빙·행복·건강의 합성어다. 신체·정신·사회적 건강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상태를 말한다. 웰니스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현대인에게 중요한 개념으로 자리 잡고 있다.
CJ 웰케어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식물성 프리미엄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고 소비자의 세분화된 건강 문제를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다.
박성선 CJ 웰케어 대표는 “UN 인구 보고에 따르면 작년 전 세계 기대 수명은 71.7세였다”라며 “건강 수명을 늘리려는 욕구가 높아진 만큼 웰니스 삶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웰니스 캠페인은 동아일보와 CJ 웰케어가 현대인의 웰니스 생활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화문과 서대문, 명동 전광판에서 CJ 웰케어와 동아일보가 준비한 웰니스 응원 문구를 볼 수 있다.
웰니스 캠페인 전광판 인증 사진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기간: 6월 18일(월)∼7월 16일(일)
당첨자 발표: 8월 4일(금)
상품 발송: 8월 중
참여 방법: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헬스 동아 계정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른 후 두 가지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
① 인증 사진 부문
‘웰니스 캠페인’ 전광판 문구를 찍은 사진과 본인 인증. 사진을 본인 계정에 올린 후 참여 완료 댓글 달기 (#웰니스캠페인 해시태그 필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