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까지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넥슨 김현승 디렉터가 직접 카페를 운영하는 콘셉트로 기획돼 스토어명을 ‘현디카페’로 지었다.
1층은 7주년 기념 파티를 위한 공간으로 입장 시 우편함에서 파티 초대장을 수령할 수 있다. 내부에는 핑크빈이 준비한 선물상자와 풍선이 쌓여 있는 ‘핑크빈의 생일 파티 포토존’과 방문객의 축하 멘트가 올라간 ‘예티의 거대 케이크’를 배치했다. 각종 음료와 함께 메이플스토리M 몬스터 모양의 귀여운 베이커리 음식을 즐길 수 있다.
2층엔 굿즈 스토어가 마련됐다. 현실과 게임에서 행운을 불어주는 ‘행운 부적’과 ‘마스킹 테이프’, ‘떡메모지’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굿즈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몬스터 인형 키링’, ‘장난감 실리콘 컵받침’ 등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다.
3층은 메이플스토리M 오리지널 캐릭터인 ‘시아 아스텔’의 테마존으로 조성됐다. 오르트 지역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다. UV램프를 활용해 숨겨진 메시지를 찾는 스탬프 미션도 준비했다. ‘오르트 천문대 포토존’에서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김현승 디렉터는 “메이플스토리M이 어느덧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첫 오프라인 행사로 용사님들을 만나볼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찾아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더 좋은 서비스와 이벤트로 만족스러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