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식품 전문 기업 푸른친구들의 ‘차전자피 효소력’은 나이 들수록 묵직하게 쌓여 나오지 않는 아랫배를 시원하게 비우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복합 식이섬유를 가진 차전자피 분말과 소화를 돕는 현미 발효 효소를 푸른친구들만의 황금 배합 비율로 설계해 효과를 더했다. 차전자피 효소력은 일시적인 배출에만 중점을 두지 않고 스스로 자연스럽고 개운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를 위해 수용성 식이섬유 비율이 높은 차전자피에 확실한 불용성 식이섬유인 발효 현미를 더해 배출에 이상적인 1대3 비율을 완성했다.
또한 발효로 만들어진 현미 효소가 배출의 첫 단계인 소화를 돕고 음식물에서 나온 영양소들은 몸속에 쏙쏙 심어 넣어 준다. 해당 현미 발효 효소는 국내 유일 고상 발효 명인 나라엔텍의 전진성 명인이 반세기 동안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공법으로 만들어 곡물의 발효율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여기에 알로에와 다시마, 프룬 등 아랫배를 비우는 데 도움을 주는 부원료를 함께 담아 더욱 강력한 효과를 나타낸다. 차전자피 효소력은 내 몸의 시스템 자체를 개선하는 제품으로 오랜 시간 섭취할수록 좋다. 해당 제품은 약물이 아닌 효소 식품으로 오래 섭취해도 내성 없이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아랫배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장에 자극을 주는 방법 대신 내 몸의 시스템을 개선해 변비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푸른친구들은 오늘(15일) 차전자피 효소력 3개월·6개월 프로그램을 전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 및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