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수, 체내 독소 배출 도와”… 음용부터 세안까지 사용 가능

  • 동아일보
  • 입력 2024년 2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상상바이오 상상수소샘 SSP-3000

지난 수년간 전 세계를 괴롭힌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 강화가 최고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그런데 전문가들은 물만 자주 마셔도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말한다. 점막이 건조할수록 감염이 쉽다는 것. 물은 신진대사를 돕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한다. 좋은 물, 깨끗한 물, 항산화 물을 자주 마심으로 질병 예방과 독소 배출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면 물이야말로 최고의 건강식품이 아닐 수 없다.

독성 산소가 건강을 해친다

우리나라는 생수 시장 규모가 엄청나다. 집집마다 정수기 시설을 하지 않은 가정이 거의 없을 정도다. 세포가 녹슬면(산화되면) 늙고 병이 드는 것이 상식이다. 세포가 녹스는 것은 산화된다는 의미고 세포가 산화되는 것은 독성 산소가 원인이다. 보통 몸에 섭취된 산소의 대부분은 세포의 에너지 대사 과정에서 전자와 결합해 물로 환원되는 데 반해 2∼3%의 산소는 불완전연소로 세포의 막을 파괴하는데 이를 활성산소라고 한다.

이 활성산소에는 좋은 활성산소와 나쁜 활성산소, 즉 독성 산소가 있다. 좋은 활성산소는 면역과 생리 활성화에 기여하며 독성 산소는 세포, 유전자를 손상시켜 노화와 암, 뇌졸중, 치매 등 질병의 원인이 된다는 사실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오타 교수의 수소수 이론

수소수(水素水)는 ‘수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물’을 뜻한다. 자연 상태에서는 수소가 들어 있는 물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일반 수돗물은 물론 시판되는 생수에도 수소(분자)는 포함돼 있지 않다.

2007년 수소 연구의 권위자인 일본의과대학의 오타 시게오 교수는 수소수가 독성 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논문을 발표했다. 실험 결과 수소수는 독성 산소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한다고 한다. 수소는 인체에 무해한 활성산소와는 반응(환원작용)하지 않고 세포에 유해한 독성 산소인 하이드록실 래디칼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후 수소수는 많은 사람에게 환영받는 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높은 용존율과 용존 기간으로 인기

‘상상수소샘 SSP-3000’은 품질을 인정받은 수소수 생성기로 800ppb 이상의 높은 용존 수치와 함께 생성 후 3일간의 긴 수소 용존 기간이 장점이다. 아울러 필터가 필요 없는 반영구적 생성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매입 후 추가 관리비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 것이다.

상상수소샘은 LED 조명의 멋진 디자인과 함께 1.8ℓ의 대용량, 월 전기료는 500원에 불과하다. 따라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건강관리 제품으로 환영받고 있다. 특히 음용 외에도 요리와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음식을 만들거나 세안을 할 때 수소수를 사용하면 음식 맛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상상바이오는 수소샘 발매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건강한 생활#건강#상상바이오#상상수소샘 ssp-3000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