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X 동아닷컴 공동기획] 동아닷컴은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 세계를 누빌 유망 스타트업을 소개합니다. 창업 지원과 스케일업,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홍보에 이르기까지. SBA의 지원을 받고 성장할 스타트업의 실력을 동아닷컴의 스타트업 미디어 IT동아와 함께 살펴봅니다.
[IT동아 차주경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바로스코퍼레이션(Baros Corporation)이 3중 기능성 커피 ‘빼고빼고카페(PAEGOPAEGO CAFE)를 미국에 소개한다.
빼고빼고카페는 ▲혈당 케어(Blood Sugar Control) ▲체지방 감소(Body Fat Reduction) ▲배변활동 개선(Smooth Bowel Movement) 3중 기능성을 가졌다. 바로스코퍼레이션은 세계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 입점 후 미국 대형 마트를 포함한 온오프라인 매장에 진출, 빼고빼고카페를 보급한다. 이 제품은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 한국의 믹스 커피 맛을 살린 스위트 두 가지로 판매된다.
바로스코퍼레이션은 앞서 서울경제진흥원(SBA)의 서울 어워드를 받았다. 상품의 품질과 기능성을 인정 받은 것이다. 이들은 미국을 시작으로 세계 유통 채널을 확보, 한국의 기능성 커피를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 보급할 계획을 세웠다.
안선영(Sun-young An) 대표는 “한국에서 쌓은 신뢰와 우수한 매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 도전한다. 한국의 K-이너뷰티가 세계의 주목을 받는다. 빼고빼고카페로 세계인이 체중과 혈당을 건강하게 관리하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