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으로 만난 손흥민과 케인, 밝은 미소로 찰칵 “옛 친구 만난 좋은 날”
지난해 여름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를 떠나 바이에른 뮌헨(독일)으로 이적한 해리 케인이 손흥민을 비롯한 옛 동료들과 재회했다. 뮌헨은 1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과의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3-2 역전승을 거뒀다. 경기 종료 이후 케인은 …
- 2024-08-1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지난해 여름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를 떠나 바이에른 뮌헨(독일)으로 이적한 해리 케인이 손흥민을 비롯한 옛 동료들과 재회했다. 뮌헨은 1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과의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3-2 역전승을 거뒀다. 경기 종료 이후 케인은 …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설영우가 세르비아 무대 입성 2경기 만에 데뷔골을 터뜨렸다. 츠르베나 즈베즈다는 11일 오전3시(한국시각) 세르비아 베오가르드의 라이코 미티치 스타디움에서 열린 노비파자르와의 ‘2024~2025시즌 세르비아 프로축구 수페르리가’ 4라운드 홈 경기에서 4-1로 승…
KBS 역도 캐스터로 파리에 간 전현무가 에펠탑 앞에서 역도 선수 박혜정을 큰 소리로 응원했다. 역도 캐스터 전현무는 역도 여자 +81㎏ 국가대표 박혜정의 경기 중계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10일 KBS 스포츠국이 공개한 전현무의 메시지에 따르면 그는 “박혜정 선수의 영광의 순…
최소 금메달 1개를 목표로 프랑스 파리에 입성한 태권도 대표팀이 금메달 2개와 동메달 1개를 수확, 종주국의 위상을 되찾았다. 한국은 2024 파리 올림픽 태권도에 걸린 총 8개의 금메달 중 2개를 얻어, 참가국 중 유일하게 복수의 금메달을 수확했다. 나머지 금메달 6개는 이란, 프…
배우 이동욱과 샤이니 민호(최민호) 등 한국 스타들이 파리올림픽 중계화면에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사우스 파리 아레나4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체 동메달 결정전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신유빈 전지희 이은혜)은 독일을 대상으로 3대…
2024 파리올림픽은 인공지능(AI)이 본격 도입된 올림픽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경기장 안에서는 더 정확한 판정과 선수 능력 향상에, 밖에서는 방송 해설과 테러 감시에 다각도로 AI 기술이 활용되고 있다.꼼꼼히 판정하는 AI의 눈파리올림픽에서 AI가 적극 활용되는 경기는 체조…
프로야구 두산 팬에게 ‘가을’이라는 계절은 없다.두산 팬에게 사계절은 봄, 여름, ‘수빈’, 그리고 겨울이다.그만큼 두산 외야수 정수빈(34)은 가을만 되면 펄펄 날아다닌다.올해도 입추(立秋·7일)가 지나면서 정수빈은 어김없이 ‘정가영(정수빈은 가을 영웅)’ 모드 스위치를 켰다.정수빈…
역시 드림팀 미국이었다.미국 농구 대표팀은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베르시 경기장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농구 남자 결승에서 개최국 프랑스에 98-87로 승리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미국은 이번 금메달로 역대 올림픽 17번째 금메달이자, 5연속 금메달을 따냈다.농구가 정식 종…
‘스마일 점퍼’ 우상혁(28)이 한국 육상 트랙·필드 사상 첫 올림픽 메달 도전을 아쉽게 마쳤다. 우상혁은 11일 프랑스 생드니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남자 높이뛰기 결선에서 2m31을 세 차례 연속해 넘지 못하고 대회를 7위로 마쳤다.우상혁은 이날 결선 진출 선수 12명 중 8명…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27)가 세 번째 올림픽 도전 만에 금메달에 입을 맞췄다. 리디아 고는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인근 기앙쿠르의 르골프 나쇼날(파72)에서 열린 파리 올림픽 골프 여자 최종 4라운드에서 버디 4개와 보기 1개, 더블보기 1개로 1언더파 71타를 쳤다. 최…
태권도 이다빈이 67kg+급 준결승전에서 패해 동메달 결정전에서 동메달을 놓고 경기를 벌이게 됐다.이다빈은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그랑팔레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태권도 여자 67kg이상급 준결승전에서 우즈베키스탄의 스베틀라나 오시포바에 0-2(3-3, 4-9)로 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