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동혁 감독 “‘오징어게임’ 시즌2 내용에는…”
최근 세계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황동혁 감독이 흥행 소감과 함께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9일(현지시간) CNN 필름스쿨에 따르면 황 감독은 ‘오징어 게임’에 대해 “루저들끼리 싸우고, 루저들이 죽어가는 이야기”라며 “멋지게 게임을 돌파하…
- 2021-10-0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최근 세계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황동혁 감독이 흥행 소감과 함께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9일(현지시간) CNN 필름스쿨에 따르면 황 감독은 ‘오징어 게임’에 대해 “루저들끼리 싸우고, 루저들이 죽어가는 이야기”라며 “멋지게 게임을 돌파하…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 후보 선출을 위한 경기 지역 경선에서 이재명 후보의 이른바 ‘형수 욕설’ 동영상이 등장해 경선장이 한때 아수라장이 됐다. 9일 민주당 경기 지역 경선이 열리는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 앞에서는 보수단체 유튜버와 민주당 지지자 간 고성이 오가고 몸싸움이 벌…
9일 더불어민주당 경기 지역 대선 경선에서 2위에 머무른 이낙연 후보가 “제게 허락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낙연 후보는 이날 경기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주당 대선 경기 경선’에서 30.52%(2만9248표)의 득표율로 이재명 후보(5…
9일 충북 단양군 도담삼봉 인근에서 유람선과 모터보트가 충돌해 8명이 다쳤다. 충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경 단양군 매포읍 하괴리 도담삼봉 인근에서 49인승 유람선과 8인승 모터보트가 운항 중 충돌했다. 유람선에는 47명의 승객이 타고 있었고, 모터보트에는 8명이 탑승해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가 9일 경기 지역 경선에서 과반 득표율로 압승했다.이재명 후보는 이날 경기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주당 경기 지역 경선’에서 60%에 육박하는 높은 득표율을 기록했다.대의원·권리당원 온라인·자동응답(ARS)투표 집계 결과, 유효투표수 9만…
인터넷 방송 BJ의 모친을 살해하고 극단적 선택을 한 30대 남성은 과거 2000만원이 넘는 후원금, 이른바 ‘별풍선’을 BJ에게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8일 KBS에 따르면, 서울 은평구에서 50대 공인중개사를 살해한 A 씨는 아프리카TV에서 게임방송을 진행하는 피해여성 딸의 ‘열…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이 신인 시절에 볼보이에게 선물했던 운동화가 12억원 이상에 팔릴 것으로 전망된다. 8일(현지시간) 소더비는 조던이 미국프로농구(NBA) 데뷔 직후 신었던 빨간색과 하얀색 디자인의 1984년 나이키 에어쉽 운동화를 오는 24일 경매한다고 밝혔다. 조던은…
학교폭력에 이어 가정폭력 의혹까지 제기된 배구선수 이다영(25) 측이 “일방적 주장”이라고 반박했다. 이다영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은 9일 보도자료를 내고 앞서 남편 A 씨가 주장한 내용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했다. 전날(8일) TV조선은 2018년 이다영과 결혼한 A 씨가 가…
서울의 한 옥탑방에서 20대 대학생이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건물 밑 주차장으로 떨어져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타살 혐의점을 확인하는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A씨(24) 사고 현장에 있던 B씨와 C씨를 폭행치사 등의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9일 밝혔…
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노총)이 스타벅스 코리아에 직원 처우 개선을 요구하는 트럭 시위에 “노조를 만들라”는 논평을 냈다가 시위 측으로부터 거절당했다. 지난 5일 민노총은 ‘스타벅스 노동자에겐 노동조합이 필요하다!’라는 논평을 발표했다. 지난달 28일 스타벅스가 50주년을 맞아…
배우 송선미(47)가 가정사를 알게될 딸아이에 대한 걱정을 털어놨다. 사별한 남편에게 일어난 사건을 딸이 부정적으로 받아들일 것을 우려한 것이다. 송선미는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딸이 7살인데 곧 초등학생이 된다. 그 나이가 되니까 걱정이 하나되더…
국민의힘 선거관리위원회는 9일 대선 경선 2차 예비경선(컷오프) 결과와 관련 윤석열 캠프 측이 홍준표 의원을 4%포인트 앞섰다고 주장한 데 대해 “(수치) 자체가 틀리다. 누가 만들었는지 의문이지만 가짜”라고 선을 그었다. 한기호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
아르바이트를 끝낸 후 새벽 시간대 집으로 걸어가던 여대생이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숨졌다. 여대생의 유가족은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글을 올려 음주운전 처벌 강화를 호소했다. 사고는 지난 7일 새벽 1시경 대전 서구 둔산동의 한 거리에서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30대 운전자 A 씨는 …
인천 한 모텔에서 전 직장동료와 술을 마시다 귀가를 권유하는 동료의 손가락을 물어뜯고 여러 차례 폭행한 30대 남성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9일 인천지법 형사13부(호성호 부장판사)는 중상해 혐의로 기소된 A 씨(38)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4월 28일…
문재인 대통령이 한글날을 맞아 “한글이 끝내 남북의 마음도 따뜻하게 묶어주리라 믿는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문 대통령은 “575돌 한글날을 맞아, 밤늦게 등잔불을 밝혔던 집현전 학자들과 일제강점기 우리 말과 글을 지켜낸 선각자들을 기려본다”라고 …
더불어민주당 대선 주자인 이낙연 전 대표가 “세상에 공짜는 없지만, 사이다도 공짜가 아니다”라며 “우리(민주당)가 요새 대장동이라는 비싼 사이다값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 거침없는 언행으로 ‘사이다’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이재명 경기지사를 겨냥한 발언으로 보인다. 이 전 대표는 지난…
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953명 발생했다. 9일 질병관리청 중앙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국내 신규 확진자 1924명, 해외 유입 확진자 29명이 발생했다. 총 누적 확진자는 32만9925명으로 집계됐다. 의심신고 검사자 수는 4만3…
국민의힘 대선경선 후보 홍준표 의원이 20·40세대 당원 상당수가 투표에 참가하지 못했음에도 가뿐히 결선에 올랐다며 본선 진출에 자신감을 보였다. 9일 홍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2차 경선 후 각종 음모론이 난무하고 있다. 각자의 주장이 다르고 서로 가짜뉴스라고 상대를 비…
한 남성이 주차 자리를 빼앗겼다고 생각해 다른 차량의 타이어 밸브 캡에 돌을 넣어 공기를 빼놔 분노를 사고 있다. 지난 8일 국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타이어 밸브 캡에 돌 끼워 넣는 미친 사람이 있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피해 차량 운전자의 남편이라고 밝힌 작성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