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아웃2’ 12일 만에 400만 넘었다…올해 흥행 3위
‘인사이드 아웃 2’가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 2’는 지난 23일 전국 2387개 스크린에서 59만 3580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411만 4475명이다.이는 올해 국내 개봉작 가운데 ‘파묘’ 119…
- 2024-06-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인사이드 아웃 2’가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 2’는 지난 23일 전국 2387개 스크린에서 59만 3580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411만 4475명이다.이는 올해 국내 개봉작 가운데 ‘파묘’ 119…
K팝 간판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멤버 나연(임나연)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K팝 여성 솔로 가수 신기록을 세웠다. 23일(현지시간) 빌보드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나연이 지난 14일 발매한 미니 2집 ‘나(NA)’는 4만7000장 상당의 판…
배우 오연수가 결혼관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오연수는 23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MC 서장훈이 두 아들에게 전해줄 조언으로 ‘결혼 없이 평생 자유로운 연애’와 ‘첫사랑과 결혼해서 평생 살기’ 중 하나만 골라 달라고 하자 전자를 …
가수 이효리가 아버지에게 쌓인 응어리를 털어놨다. 23일 방송한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선 이효리 모녀가 두 번째 여행지인 거제에서 첫날 밤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머니가 홍합 부추전을 해주자, 이효리는 “홍합만 골라 먹으면 아빠한테 한 소리 들었다”며 “그땐 …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사태 후 8년 만에 재개될 예정이던 한국 대중음악 콘서트가 결국 무산됐다. 23일 공연계에 따르면 다음 달 12일 중국 베이징에서 단독 공연을 할 예정이었던 한국 인디밴드 ‘세이수미’의 콘서트가 취소됐다. 세이수미는 21일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
“페기 구를 왜 좋아하냐고요? 노래가 중독성 있고 엄청 당당해 보여요. 멋짐이 사람이 된 것 같아요.” 최근 첫 정규앨범 ‘I Hear You’를 발표한 DJ 페기 구(33)의 앨범 팝업 현장. 헤드폰을 어깨에 걸친 윤규연 씨(21)는 신보 LP레코드(바이닐)를 사며 이렇게 말했다. …
“젊은이들로 북적이는 ‘핫 플레이스’에서 명상이 되냐고요? 그런 곳에서도 잘되는 게 진짜 명상이죠.” 17일 서울 서대문구 ‘저스트비(Just Be) 홍대선원’에서 만난 주지 준한 스님(46)은 왜 대한민국에서 가장 번잡한 곳에 선원(禪院)을 차렸느냐는 물음에 이렇게 답했다. 2022…
지난 겨울방학을 뜨겁게 달군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이하 티처스)가 올여름 안방극장을 다시 찾는다. 강사 경력 20년, 누적 수강생 수 910만 명에 달하는 1타 수학 강사 정승제의 입에서 “이런 ‘노베이스(기초가 없는 학생)’는 처음”, “하차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말이…
그룹 뉴진스(사진)의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이 발매와 동시에 한국과 일본에서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23일 어도어는 ‘슈퍼내추럴’이 발매일인 21일 일본 음반 차트인 오리콘에서 ‘데일리 싱글’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같은 제목의 타이틀곡도 라인…
“윌리엄 영국 왕세자가 ‘최고의 아빠’가 됐다.”(영국 BBC 방송)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6년 만에 영국 런던 공연을 개최하자 영국 왕실과 정치권 주요 인사까지 참여하며 전역이 들썩였다. 21일(현지 시간)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무대에 오른 스위프트를 보기 위해 ‘스위프티…
강원 춘천연극제가 28일 개막해 10월 19일까지 114일 동안 열려 춘천시가 연극 무대로 탈바꿈한다. 올해 춘천연극제는 ‘빵빵 웃어라-거침없이 즐겨라!’를 주제로 열린다. 지역 주민이 축제 장소인 봄내극장을 기반으로 연극을 통해 웃고 즐기는 축제로 만든다는 구상이다. 축제는 개막 초…
배우 최지우(48)가 9세 연하 남편과 부부싸움한 이유를 밝혔다. 최지우는 23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부부는 사소한 걸로 싸운다. 다들 그렇지 않느냐”면서 “나도 정말 사소한 걸로 싸운다”고 털어놨다. “아이 유치원에서 숙제를 조금씩 내준다”며 “힘든 건 아니지…
아나운서 박지윤(44)이 아이들에게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지윤은 45일 “제주에서 언니가 보내온 사진과 이야기들에 마음 편안해지는 아침 in 니스. 경유지인 니스에 와 있다”며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 총출동에 온 마을이 아이 키운다는 거 공감한다. 돌쟁이 아가도 유치원생도 …
● 푸드 지오그래피 (김영규 외 지음·푸른길) 음식의 발자취를 되짚어 보는 일은 전 세계를 돌아보는 여정이자 세상을 이해하는 과정이다. 전국지리교사연합회 선생님들이 모여 인류와 함께 변화하고 발전해 온 음식 문화를 지리적인 관점에서 깊이 있게 탐구한다. 간고등어부터 묵, 햄버거,…
● 방황해도 괜찮아 (법륜 지음·정토출판) 요즘 청년들은 불안하다. 남들에게 뒤처지지 않으려고 스펙을 쌓는데 무리하게 힘을 쏟고, 취업 성공을 위해 달리느라 정신이 없다. 달리면서도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어디로 가야 하는지 몰라 불안하다. 열심히 달리면 내가 살 집은 마련할 수…
올 여름 휴가에 ‘2박3일’의 여행을 떠나 1인당 ‘20만~40만원’을 쓸 계획인 이들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 컨설팅 기업 ‘피앰아이’가 전국 20~69세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올 여름 휴가 계획을 조사, 23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응답자의 56.2%가 여행을…
“경희궁을 밤에 보는 것은 한양이 열리고 처음 있는 일입니다.”21일 늦은 오후 서울 종로구 경희궁 앞엔 시민 20여 명이 모였다. 경희궁이 대중에게 공개된 2002년 이후 처음으로 야간에 문을 여는 ‘경희궁 야행(夜行)’에 온 시민들 앞에서 역사해설가 박광일 씨가 이렇게 말했다. 조…
트로트가수 태진아가 신곡을 발표한다. 태진아는 25일 정오 멜론 등 음원사이트에서 ‘서울 간 내님’을 공개한다. 아들인 가수 이루가 작사·작곡했으며, 복고풍 멜로디가 인상적인 EDM 트로트 댄스 음악이다. 태진아의 구성진 목소리가 어우러져 서울로 떠난 님을 그리는 애절함이 배가된다.…
“젊은이들로 북적이는 ‘핫플레이스’에서 명상이 되냐고요? 그런 곳에서도 잘되는 게 진짜 명상이죠.”17일 서울 서대문구 ‘저스트비(Just Be) 홍대선원’에서 만난 주지 준한 스님(46)은 왜 대한민국에서 가장 번잡한 곳에 선원(禪院)을 차렸느냐는 물음에 이렇게 답했다. 2022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