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특이한 모로코 립스틱에 “먹으면 안 되는데?” 너스레
축구 선수 출신 안정환이 특이한 모양의 모로코 립스틱을 보고 엉뚱한 걱정을 한다.28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 안정환 아내 이혜원, 개그맨 유세윤, 배우 송진우가 MC로 자리한다.이날 새롭게 합류한 ‘모로코 패밀리’ 계진영·켄자는 “2023…
- 37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축구 선수 출신 안정환이 특이한 모양의 모로코 립스틱을 보고 엉뚱한 걱정을 한다.28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 안정환 아내 이혜원, 개그맨 유세윤, 배우 송진우가 MC로 자리한다.이날 새롭게 합류한 ‘모로코 패밀리’ 계진영·켄자는 “2023…
서울에 사는 직장인 문동현 씨(38)는 올해 다섯 번이나 부산 여행을 다녀왔다. 돼지국밥 마니아라는 문 씨는 “밀면과 어묵처럼 부산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이 너무 좋다”며 “야경 사진을 찍는 게 취미인데 부산 황령산 야경이 무척 황홀했다”고 전했다. 경기 성남시 판교의 한 정보기술(I…
개항 후 전기를 도입하는 등 근대 국가의 면모를 갖추려고 한 대한제국의 노력을 조명하는 전시가 열린다. 국가유산청 덕수궁관리소는 27일부터 덕수궁 돈덕전에서 특별전 ‘모던라이트, 대한제국 황실 조명’을 연다. 이번 전시에서는 개항 후 덕수궁 내 서양식 건축물을 비롯한 궁궐 내외에 설치…
나의 유년시절 풍경에 어떤 어른들이 있었는지 잠시 떠올려 보자. 엘리베이터 문을 잡아 주거나 눈을 마주치며 길을 알려 주는 어른이 있는가 하면, 주변은 아랑곳하지 않고 자기 갈 길만 가는 어른의 모습이 있다.최근 ‘어떤 어른’(사계절·사진)을 펴낸 수필 작가 김소영(48)은 25일 통…
‘냅코 프로젝트.’ 미국 중앙정보국(CIA)의 전신인 전략첩보국(OSS)이 1945년 제2차 세계대전 마지막 전선이었던 일본을 무력화시키기 위해 한국에서 펼친 비밀 첩보작전이다. 작전을 위해 모집된 19명의 이름 없는 한국인 중 암호명 ‘A’로 불렸던 한 남자는 성공 가도를 달리던 회…
대한불교조계종 불교중앙박물관과 국가유산청이 지난해 10여 년간의 1차 ‘금석문 탁본(拓本) 조사 사업(2013∼2023)’을 마치고 올해 2차 사업(2024∼2028)에 들어갔다. 총괄 책임연구원으로 이 사업을 이끄는 이가 최근 조계종 탁본 명장으로 지정된 흥선 스님(사진)이다.21일…
먹과 붓을 사용해 한글로 글을 쓰는 ‘한글 서예’가 국가무형유산으로 지정된다. 국가유산청은 한글서예를 국가무형유산 신규 종목으로 지정 예고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글서예는 ‘우리 고유의 문자인 한글을 먹과 붓을 사용해 글로 쓰는 행위와 그에 담긴 전통지식’으로 규정했다. 한글서예는 훈…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찬 바람이 불고 습도가 낮아져 피부가 건조해진다. 피부가 건조하면 가려움증이 생기거나 피부 노화가 촉진될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몸, 모발까지 전반적으로 건조함이 심해지는 요즘,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력을 유지해 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를 선보인다. 안타티카는 2011년 남극 운석 탐사단 대원 피복 지원을 계기로 개발한 헤비 다운으로 2012년 가을·겨울 시즌에 첫 출시했다. 남극 필드 테스트를 거친 극…
박찬일 시인의 새로운 시집 ‘기쁨의 총회’가 최근 예술가 출판사에서 출간됐다. 예술가에 따르면 기쁨의 총회는 시집 ‘아버지 형이상학’ 이후 7년 만에 나온 박 시인의 10번째 시집이다. 7부로 구성됐으며 ‘죽은 병사를 위한 노래’ 외 95편의 시를 수록하고 있다. 박찬일 시인은 추계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4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무드를 한층 더한 구스 코트 ‘아르테’ 컬렉션을 선보인다.네파는 2019년 업계 최초로 구스다운의 보온성과 코트 디자인을 결합한 아르테를 선보이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했다. 올해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코트 스타일의…
롯데백화점이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을 앞두고 연중 최대 세일 행사인 ‘2024 라스트 세일’을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겨울 인기 상품들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정기 세일 행사다. 남성, 여성 패션, 아웃도어 등 전 상품군 최대 50% 할인과 10% 롯데상품권 프로모션…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접어들면서 따뜻함을 책임져 줄 아우터에 대한 관심도 부쩍 늘고 있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한겨울에도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여성들을 위해 코트 대신 입기 좋은 세련된 스타일의 여성 다운 재킷을 제안한다. 아이더만의 프리미엄 소재…
아웃도어 업계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오픈런, 선착순 한정 판매 완판, 리셀 시장 진입 등을 통해 최근 몇 년간 쇼트 패딩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강추위가 예고된 올겨울을 맞아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구성된 ‘눕시 다운 재…
배우 이지아가 반전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이지아는 지난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2024 MAM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지아는 등이 훤히 보이는 파격적인 블랙 드레스를 입었다.이지아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탤런트 명세빈(49)이 17세 연하에게 헌팅 당했다고 고백했다.명세빈은 26일 방송한 SBS플러스 ‘솔로라서’에서 “몇 년 전 양양을 갔다가 헌팅을 당했다”면서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사람이 연락처를 물어보더라. 한 열일곱 살 차이 정도 났다. 다들 헌팅 경험 있지 않느냐. 내가 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