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매우 미묘하고 복잡하다.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은 한 부위만도 아니고, 한가지 이유 때문만도 아니다.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이 있지만, 과잉 사용이 문제가 되기도 한다. 그래서 피부관리를 복합적으로 할 수 있는 복합기능성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다.
최근 재조합단백질 개발 전문 벤처기업인 ㈜넥스젠바이오텍에서 출시한 CR-5(시아르 파이브)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R-5는 기능성이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하여 주름, 미백, 기미, 잡티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멀티솔루션이다.
CR-5는 21가지 필수아미노산과 9가지 비타민, 11가지 미네랄 등을 과학적인 개념에서 최적의 비율로 엔지니어링한 실험실에서 세포배양 시에 쓰이는 인공세포배양액을 기본베이스로 사용하였다. 동물유래의 어떠한 원료도 사용하지 않아 피부자극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영양밸런스를 최적화하여 우리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소재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소재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GH품질인증(보건복지부 출연기관인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품질인증기준에 합격한 보건 관련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을 받은 EGF(CR-5에는 GH마크를 획득한 NG-EGF를 사용)를 포함한 5종류의 성장인자 단백질과 에너지 물질인 ATP,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치온과 원료적 특성으로 미백효과가 있는 트라넥사믹애시드를 함유하고 있다.
CR-5에 함유되어 있는 식약처 인증 피부미백 소재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수용성비타민 B3로 더 쉽게 알려져 있는 원료로 우리 몸에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멜라닌세포에서 각질세포로 멜라노솜이 운반되는 것을 막아 피부톤을 개선하고 잡티 생성을 억제하여 미백효과를 나타낸다.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소재인 ‘아데노신’은 동물, 식물, 미생물 등 모든 생명체에 존재하는 활성물질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의 주요 소재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아데노신은 피부에 탄력을 주어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도록 도움을 준다.
㈜넥스젠바이오텍(NEXGEN)은 유전공학 기술로 만들어지는 재조합단백질 연구·개발·생산기술을 바탕으로 설립된 생명공학벤처회사로 차세대 생명공학을 추구하고 있다. 2005년 산업자원부로부터 대한민국 10대 신기술 기업으로 선정 및 국가지정연구실로 지정되었고, 작년 5월에는 세계에서 독일에 이어 두 번째, 국내에서는 최초로 자체 개발한 인공거미줄 단백질을 국제화장품원료집에 등재시켰다. 이는 곧 콜라겐을 대체하는 피부탄력 소재로 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실전 적용될 예정이다.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것이 곧 경쟁력이 되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자기관리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사계절 내내 잡티 없이 깨끗하고,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것은 여성들의 당연한 바람이다. 그러나 계절의 변화와 함께 흘러가는 세월의 영향으로 젊음을 간직하던 피부는 점점 노화되어 여성들은 자신감을 잃고 우울해지기까지 한다. 이제 5종류의 성장인자 단백질과 에너지 물질 ATP,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치온과 트라넥사믹애시드 까지 여성을 아름답게 해줄 기능성 원료들이 아낌없이 들어있는 CR-5로 젊음과 활력을 찾을 수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하여 피부미백, 주름개선 복합기능성 멀티솔루션 CR-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초음파 피부관리기’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1566-07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