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겨울철, 페이스오일 한 방울의 마법

  • 입력 2015년 11월 23일 17시 12분


코멘트

별들의 메이크업 시크릿 겨울철, 페이스오일 한 방울의 마법


에디터 김수석 포토그래퍼 김은주 자료사진 Onstyle <Get it Beauty> 영상 캡처






건조하기 쉬운 겨울철일수록 투명하면서 수분감 넘치는 피부는 시선을 사로잡기 마련. 거기에 매끈하면서도 윤기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잇 아이템이 바로 페이스오일이다.

페이스오일만으로도 꿀광피부 연출이 가능하지만, 메이크업에 더해지면 그 효과가 배가 된다.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페이스오일 인기상품 4가지를 모았다.


랑콤,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물광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랑콤의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을 추천한다. 물광 피부 중에서도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 너리싱 루미너스 오일(Absolue Precious Oil Nourishing Luminous Oil)은 로즈 에센셜 오일과 7가지 아로마 오일이 더해진 금빛 오일이다.

식물줄기세포 성분으로 피부장벽 강화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으며 즉각적인 골든글로우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30ml 27만원


디올, 캡춰 토탈 오뜨 누트리션 너쳐링 오일-세럼


오일리한 느낌과 피부의 답답함이 염려된다면, 캡춰 토탈 너쳐링 오일-세럼 사용을 권한다. 리치하면서도 편안한 텍스처로 그 효과를 발휘하며 메도우폼씨드, 카멜리나, 스위트 아몬드의 세가지 식물성 오일이 재생, 영양, 진정의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디올의 향 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인 머스키그린 플로럴 향이 무척 매혹적이다. 30ml 19만5,000원


에끌라두, 레드벨벳 페이스오일



에끌라두의 ‘레드벨벳 페이스오일’은 쉽게 건조해지는 모든 피부고민 부위에 사용 가능한 트리트먼트 멀티 오일이다. 장미꽃과 동백꽃 성분이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 균형을 복원하고 수분손실을 감소시킨다.

레드벨벳 페이스오일 자체로도 물광피부 연출이 가능하지만, 비비크림에 한 두 방울 섞어서 발라주면 우수한 커버력에 더해 촉촉한 피부 광채를 얻을 수 있다. 30ml 8만2,000원


슈에무라, 얼팀8 오일 인 에센스


탄력 있고 팽팽한 피부연출을 원한다면 슈에무라의 ‘오일8 오일 인 에센스’를 사용해보자. 제라늄 추출 오일과 프록실린 성분이 피부속 층에 작용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킨다. 이로써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8가지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든다. 30ml 13만원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취재 김수석 기자(kss@egihu.com)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