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축구, 8강서 스페인에 0-3 완패…‘56년 만의 메달 도전’ 좌절
2024 파리올림픽 우승에 도전했던 일본이 스페인의 벽에 막혀 8강 진출에 실패했다.2일(현지시각) 일본은 프랑스 리옹의 스타드 드 리옹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남자축구 8강전에서 스페인에게 0-3으로 대패했다.1968년 멕시코올림픽 동메달 이후 56년 만에 메달을 노렸던 일본의…
- 2024-08-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024 파리올림픽 우승에 도전했던 일본이 스페인의 벽에 막혀 8강 진출에 실패했다.2일(현지시각) 일본은 프랑스 리옹의 스타드 드 리옹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남자축구 8강전에서 스페인에게 0-3으로 대패했다.1968년 멕시코올림픽 동메달 이후 56년 만에 메달을 노렸던 일본의…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격돌한다.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는 손흥민과 벌일 ‘코리안 더비’를 앞두고 “최대한 마주치고 싶진 않다”며 농담했다. 김민재는 오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토트넘과…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과 격돌한다. 어느덧 세 번째 한국을 찾은 벤 데이비스가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데이비스는 오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뮌헨과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가 소속 코치의 음주운전 적발을 확인한 뒤 징계위원회를 열어 계약해지 조치를 취했다. 대구는 1일 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구단 소속 피트니스 코치가 음주운전에 적발된 사실을 구단에 자진 신고했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어 “중대한 시기에 불…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의 소속팀인 독일 분데스리가의 ‘명가’ 바이에른 뮌헨이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을 찾았다. 먼저 고국을 찾아 국내에 머물고 있던 김민재는 인천공항에서 동료들을 두 팔 벌려 환영했다. 바이에른 뮌헨 선수단은 1일 낮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에 도착했다. 뮌헨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주장 손흥민이 프로축구 올스타 팀 K리그와의 맞대결 이후 축구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손흥민은 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팀 K리그와 맞붙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 사진을 공유하며 메시지를 남겼다. 손흥민은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브레넌 존슨, 데얀 쿨루셉스키, 벤 데이비스가 올겨울에 팀에 합류할 양민혁을 치켜세웠다. 토트넘은 지난달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올스타 팀 K리그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4-3으로 승리했다. 이번…
프로축구 올스타 팀 K리그로 3시즌 연속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가한 이승우(전북 현대)가 내년에도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을 약속했다.팀 K리그는 지난달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과의 대회 1경기에서 3-4로 패배했다.사전 기자회견 …
내년 1월 자신이 합류할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를 직접 상대해 본 양민혁이 “확실히 다르다”며 혀를 내둘렀다. 프로축구 올스타 팀 K리그는 지난달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토트넘과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3-4로 패배한 뒤 “확실히 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멀티골 활약을 앞세워 팀 K리그를 꺾었다.토트넘은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팀 K리그와의 쿠팡플레이시리즈 1경기에서 손흥민의 멀티골을 앞세워 4-3으로 이겼다. 2022년 팀 K리그를 6-3으로 꺾은 뒤 2년 만에 다시 방…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국가대표 공격수 손흥민이 상암벌에서 펼쳐지고 있는 팀 K리그와의 친선경기에서 전반전에만 2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국내 팬들 앞에서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찰칵’ 세리머니를 했다.토트넘이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고 있는 팀 K리그와…
프로축구 올스타 팀 K리그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쏟아지는 환호성 속에 전반전을 마쳤다. 팀 K리그와 토트넘은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은 토트넘이 팀 K리그에 3-0으로 앞선 채 …
프로축구 올스타 팀 K리그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진검승부를 벌인다. 팀 K리그와 토트넘은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맞붙는다. 박태하 감독(포항 스털러스)이 지휘하는 팀 K리그는 조현우(울산 HD…
팀 K리그가 양민혁(강원)을,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가 손흥민을 각각 선발로 내세웠다. 내년부터 런던에서 한솥밥을 먹게 되는 선후배의 맞대결이 서울 상암벌에서 펼쳐진다. 팀 K리그와 토트넘은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시리즈 1경기를 갖는다. 팀 K리그는 박…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계약한 양민혁이 쇼케이스 무대를 가진다. 양민혁은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토트넘과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를 앞두고 진행한 팀 K리그 미디어 인터뷰에서 “프로 첫 시즌에 올스타전에 뽑히게 돼서 되게 영광…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2년 만에 방한한 가운데 주장 손흥민이 동료들과 한국을 찾은 소감을 전하며 매 시즌 팀을 위해 ‘영혼을 갈아서’ 하겠다고 각오했다. 손흥민은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팀 K리그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를…
축구 국가대표팀 신임 사령탑 홍명보 감독이 국내 첫 공식 행보로 연령별 대표팀을 참관한다.대한축구협회는 홍 감독이 19세 이하(U-19) 대표팀의 연습 경기를 참관한다고 30일 밝혔다.홍 감독은 오는 31일 오후 4시 부산 기장군의 월드컵빌리지에서 열릴 U-19 대표팀과 울산대의 연습…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손흥민을 상대하는 프로축구 K리그1 대표 팀 K리그에서 또 다른 슈퍼스타가 탄생할까. 팀 K리그와 토트넘은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맞대결을 벌인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울산 그리고 K리그 팬들에게 깊은 용서를 구하며 어떤 질책과 비난도 받아들이고 겸허히 수용하겠습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의 새 사령탑 홍명보 감독(55)은 29일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열린 취임 기자회견 도중 자리에서 일어나 고개를 숙였다. 대표팀 감독에 선임된 직후부터 자신을 …
한국 축구대표팀 지휘봉을 잡은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55)의 기자회견 발언에 대해 누리꾼들의 거센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홍 감독은 29일 오전 11시 서울시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취임 기자회견에 나서 “지금 한국 축구는 중요한 전환의 시기”라며 “개인적인 욕심이 아닌 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