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미세먼지에도 깨끗한 피부! 스킨푸드 ‘비터 그린 더스트 가드’ 外
미세먼지에도 깨끗한 피부! 스킨푸드 ‘비터 그린 더스트 가드’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봄철 황사, 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비터 그린 더스트 가드’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노폐물 배출과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밀싹, 케일, 샐러리, 양배추,…
- 2017-03-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세먼지에도 깨끗한 피부! 스킨푸드 ‘비터 그린 더스트 가드’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봄철 황사, 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비터 그린 더스트 가드’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노폐물 배출과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밀싹, 케일, 샐러리, 양배추,…
유닉스,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와 만났다!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가 걸그룹 ‘우주소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유닉스전자는 국내 이미용기기 시장 점유 1위이자 세계 3대 헤어드라이어 기업 중 하나로 스타일러, 헤어롤 등 헤어 관련 제품을 비롯 다양한 뷰…
‘셀럽.’ 유명인(셀러브리티·celebrity)의 줄임말이다. 과거 연예인이나 운동선수가 대표적 셀럽이었다면 이제 스타 강사와 몇몇 지식인이 그 자리를 대체한 느낌이다. TV를 틀면 채널과 프로그램에 관계없이 설민석 태건에듀 대표, 허지웅 영화평론가, 조승연 작가, 강성태 교육 …
Q. 전 야채를 잘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하는 데다 마른 여성입니다. 나이도 30대로 많지 않은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dL당 280mg이 나왔어요. 어떻게 된 일인가요? 마르고 소식(小食)하는 사람들 가운데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름진 것…
○ 디디에 드록바 자서전: 헌신(디디에 드록바, 데비 베커만 지음·한스미디어)=한국 축구 팬들에게 ‘드록신’이라고 불리며 사랑받은 코트디부아르 출신 디디에 드록바의 축구 인생과 인간적인 면모를 다뤘다. 2만 원. ○ 안드로메다 성운(이반 예프레모프 지음·아작)=철의 행성에 불시착한 …
봄이 오나 싶더니, 다시 추워졌습니다. ‘꽃샘추위’라네요. 개학 첫날부터 추워서 걱정입니다. 꽃샘추위가 궁금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Q. 꽃샘추위는 왜 오나요? A. 겨울에 시베리아 대륙에서 만들어진 차가운 공기(시베리아 기단)가 한반도를 덮어 겨우내 추위가 이어집니다…
트리아 코스메틱, 방송인 김남희의 ‘똑똑한 홈케어’ 비결 공개 ○…뷰티 브랜드 트리아가 새롭게 론칭한 코스메틱 ‘비포 앤 애프터 라이트’의 전속모델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남희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트리아는 김남희 아나운서 특유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스마트한 이미지가 …
올해 초 주말마다 이사할 집을 보러 다녔다. 이런저런 이유로 사들인 물건들 탓에 살고 있는 집이 비좁고 답답해졌기 때문이다. 며칠을 찾았지만 아쉽게도 마음에 드는 집을 찾지 못해 이사는 포기해야만 했다. 그 대신 물건을 줄여 보기로 했다. 읽지 않는 책들은 헌책방에 넘겼고, 쓰지 않은…
고종은 명성황후의 영향을 받아 올빼미 생활을 했다. 명성황후는 오빠였던 민승호가 폭탄 테러로 사망하자 두려움으로 쉽게 잠을 이루지 못했다. 일찍 잠자리에 드는 왕실의 관행을 어길 정도였으니 고종에 대한 명성황후의 영향력이 얼마나 대단했는지를 알 수 있다. 고종은 생활리듬이 깨진 탓에 …
○ 문명을 담은 팔레트(남궁산 지음·창비)=판화 작가인 저자가 인류 역사에서 색깔의 의미를 흥미롭게 풀어 썼다. 색과 관련된 역사적 사실과 일화, 색상을 인지하는 기본 원리 등을 소개한다. 1만2000원. ○ 악성 나르시시스트와 그 희생자들(장 샤를르 부슈 지음·바다출판사)=병적 자…
토니모리, 가상 남자친구로 변신한 서강준 영상 공개 ○…토니모리는 새로운 광고모델 배우 서강준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토니모리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는 서강준이 자상한 연인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보는 이로 하여금 서강준의 연인이 된 듯한 …
중년에는 잦은 깜박거림, 침침하고 뻑뻑해지는 눈, 가슴 답답함 등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아진다. 이는 원활하지 못한 혈액순환 때문이다. 이러한 증상을 단순 노화질환으로 여겨 관리하지 않는다면 치매, 극심한 안구건조, 급성 심장마비 등 치명적인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다. 원활한 혈액순…
‘아이가 산만하다’, ‘끊임없이 말을 하고 끼어든다’, ‘집중을 못 한다’, ‘친구들과 잘 못 어울린다’.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ADHD) 진단을 받은 자녀가 주변에서 자주 듣게 되는 말이다. 아이의 ADHD, 과연 완치될 수 있을까. 이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우선 ‘아동…
대부분의 성인 환자들은 외관상 좋지 않은 교정 장치를 6개월에서 2년 이상 착용해야 하고 3∼4주에 한 번꼴로 병원에 내원해야 하는 부담 때문에 교정치료를 망설인다. 그렇다면 치아교정치료의 적당한 시기는 언제일까. 김성훈 경희대 치과병원 교수는 치아 교정은 소아 시기에 충분히 할 수 …
이우재 금단비가한의원 원장은 자신의 저서에서 물 마시는 습관부터 음식물이 우리 몸에 보약이 되게 하는 방법, 나아가 생활 습관까지 바로잡는 ‘몸 비우기’ 방법을 소개한다. 책은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한방상담으로도 유명한 저자가 6만 명이 넘는 팔로워들…
사람은 살아가면서 3분의 1을 잠으로 보낸다. 잠만 잘 자도 만 가지 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숙면을 하면 뇌가 충분히 쉬면서 기억력과 집중력, 사고력이 향상될 뿐 아니라 몸에 유입된 각종 유해물질과 바이러스도 제거돼 질병에 걸릴 위험이 낮아지고 면역력이 증강되기 때문이다. 따라…
“에고고.”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습관처럼 내뱉는 신음소리다.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저려오고 심할 경우엔 집 앞 편의점을 가면서도 몇 번을 쉬어야 한다. 걷기가 힘들 정도의 다리 통증은 허리질환일 때도 발생한다. 하지만 이를 인지하지 못해 허리 치료 시기를 놓치기도 한다. 젊을 …
겨울엔 야외 활동 시간이 줄고 햇빛에 노출되는 절대적인 시간도 줄어든다. 햇빛은 무조건 피하고 보는 것이 맞을까? 햇빛이 피부 노화, 기미, 피부암, 일광 화상 등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으나 이 부분이 너무 강조되다 보니 지나치게 햇빛을 피하는 경우도 적지 않…